트라이비, 美 투어 앞두고 ‘원더랜드’ 영어 버전 리릭 티저 공개

이세빈 2023. 5. 24. 23: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트라이비가 ‘원더랜드’ 영어 버전 음원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응답한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트라이비 공식 SNS에 ‘원더랜드’(WONDERLAND) 영어 버전 리릭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리릭 티저에는 레트로한 스타일의 TV 속 ‘원더랜드’ 가사 일부가 감각적인 텍스트로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게임기, 카세트테이프, 핸드폰 등 분홍색의 빈티지 오브제로 가득 채워진 공간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원더랜드’는 다음 달과 7월 데뷔 후 첫 미국투어 ‘트라이비 비다 로카 2023 USA 투어’(TRIBE VIDA LOCA 2023 USA TOUR)를 앞두고 글로벌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준비한 곡으로 의미가 남다르다. 트라이비는 ‘원더랜드’ 영어 버전 음원으로 해외 팬들과 친밀한 음악적 교감을 이룰 계획이다.

‘원더랜드’ 영어 버전은 지난 2월 트라이비가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웨이’(W.A.Y)에 수록된 ‘원더랜드’의 영어 버전이다. 몽환적인 패드 사운드와 그루비한 리듬이 매력적인 누-디스코 장르의 곡으로 새로운 여정을 향해 달려 나가는 신비롭고 설레는 기분을 녹였다.

‘원더랜드’ 영어 버전은 오는 26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