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옥 "김구라, ♥아내 대하는 모습 따뜻...방송과 실제 모습 달라"(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 김창옥이 김구라에게 돌직구를 던져 웃음을 줬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남의 마음을 읽는 자들' 특집으로 꾸며져 김창옥, 박은혜, 홍진호, 빠니보틀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라스'에 첫 출연한 김창옥은 "김구라 선배님 때문에 나왔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창옥은 "김구라 선배님 아내 분이 제 팬이시더라. 아내 분을 위해 자리를 마련하신거다. 따뜻한 분이라는 것을 알았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김창옥이 김구라에게 돌직구를 던져 웃음을 줬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남의 마음을 읽는 자들' 특집으로 꾸며져 김창옥, 박은혜, 홍진호, 빠니보틀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스페셜 MC로는 개그우먼 이은지가 함께했다.
이날 '라스'에 첫 출연한 김창옥은 "김구라 선배님 때문에 나왔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창옥은 "김구라 선배님 아내 분이 제 팬이시더라. 아내 분을 위해 자리를 마련하신거다. 따뜻한 분이라는 것을 알았다"고 했다.
이어 "(김구라가) 평상시는 방송 때랑 다르더라. 방송 때는 '말을 왜 저렇게 하지? 왜 저렇게 말을 똥 막대기처럼 하지?'싶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황재균, 신혼집이 370억?…"엘리베이터 두 번 갈아타야 해" (프리한 닥터)
- 송일국네 삼둥이들, 벌써 훈남 됐네…대한·민국·만세 근황 '깜짝'
- 공유, 이동욱과 불화설 언급…여자관계로 낚시터 난동?
- 함소원 딸, 벌써 이렇게 컸어?…영어유치원 다니는 근황 공개
- 세븐♥이다해, 으리으리 집 공개…특급호텔 뺨치네
- 이장우, '♥조혜원과 결혼' 대신 의리 택했다…"6년째 연애만" 속사정 (대장이반찬)[전일야화]
- '18살까지 초졸' 조혜련 子, 게임 중독→자퇴 후 근황 "게임회사 취직" [엑's 이슈]
- '열애 인정' 유병재 ♥여친 누구?…"한소희 닮은꼴 9살 연하 뷰티 강사" [엑's 이슈]
- '5년 공백' 천정명, 은퇴까지 고민했다 "매니저에 사기, 부모님도 당해" (미우새)
- 이순실, 1억 상당의 새 차 플렉스 "할부 NO...일시불 결제" (사당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