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 역대 빌런들이 모인 이유는?! 귀한 손석구X이준혁 투샷.jpg

이인혜 2023. 5. 24. 09: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손석구가 영화 〈범죄도시3〉를 극찬했습니다. 손석구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뒤풀이 자리에서도 계속 전편보다 훨씬 재밌다고 노래를 부르다 왔습니다. 사랑하는 범죄도시 패밀리 최고! 너무 자랑스럽고 간만에 극장에서 정말 행복했습니다"라고 감상평을 남겼어요. 이와 함께 〈범죄도시3〉 마동석, 이준혁, 아오키 무네타카 등과의 인증샷도 올렸죠.

영화 〈범죄도시3〉 뒤풀이 사진
영화 〈범죄도시3〉 뒤풀이 사진
영화 〈범죄도시3〉 뒤풀이 사진
영화 〈범죄도시3〉 뒤풀이 사진
영화 〈범죄도시3〉 뒤풀이 사진

특히 손석구가 전작인 〈범죄도시2〉 빌런으로 활약했던 만큼 그와 〈범죄도시3〉 악역인 이준혁, 아오키 무네타카와의 만남은 더욱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앞서 손석구가 맡았던 〈범죄도시〉 강해상은 물론 〈범죄도시〉 장첸 캐릭터만 살펴봐도 시리즈 전반에 걸쳐 빌런 캐릭터가 강렬한 존재감을 자랑하면서 작품 흥행으로 이어져 왔기 때문. 이에 따라 〈범죄도시3〉 빌런으로 분한 이준혁, 아오키 무네타카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범죄도시3〉의 경우 시리즈 최초로 투톱 빌런을 내세웠다는 것도 주목할 점이네요. 장첸, 강해상에 이어 이들은 또 어떤 강렬한 매력을 선보일지 벌써 기대되는데요. 영화는 오는 31일 개봉한다고 하니 관람 시 참고하시길!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