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피겨 랜덤 배송 서비스…“최저가 혜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U는 업계 최초로 '피겨 럭키박스' 프리페이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총 82종의 유명 캐릭터 피겨 중 1종을 랜덤으로 배송해준다.
피겨 럭키박스는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해외 유명 피겨 제조사인 굿스마일에서 만든 고품질 피겨를 정가 대비 최대 40%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헬로 굿스마일'에는 해리포터, 내셔널 코믹스, 신세기 에반게리온 등 26종의 피겨를 랜덤으로 넣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U는 업계 최초로 ‘피겨 럭키박스’ 프리페이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총 82종의 유명 캐릭터 피겨 중 1종을 랜덤으로 배송해준다. 전국 CU 점포에서 프리페이드 바코드를 이용해 결제가 가능하며, 휴대폰 단말기로 전송되는 문자 메시지 링크에 배송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피겨 럭키박스는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해외 유명 피겨 제조사인 굿스마일에서 만든 고품질 피겨를 정가 대비 최대 40%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헬로 굿스마일’에는 해리포터, 내셔널 코믹스, 신세기 에반게리온 등 26종의 피겨를 랜덤으로 넣었다. ‘팝업퍼레이드’에는 귀멸의 칼날, 하이큐, 강철의 연금술사 등 56종의 캐릭터가 랜덤으로 들어 있다.
다양한 구매 특전도 준비했다. 15명의 고객들을 추첨해 정가 20만원대의 진격의 거인, 하츠네 미쿠 피겨와 유키미쿠의 한정판 에디션 등을 증정한다. 모든 구매자에게는 피겨를 세워놓고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벚꽃 배경지가 배송된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들의 놀이터 역할을 하는 편의점에서 고객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키고 이용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서비스의 범위를 확대하며 고객 혜택을 늘리고 업계의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금 사면 100만원 넘게 이득"…키링 하나에 수십만명 몰렸다 - 아시아경제
- 마크롱, 영국 왕세자빈에 윙크…"영부인한테 또 맞을라" 술렁 - 아시아경제
- "에어컨 하루 종일 틀었는데 얼마 안나왔어" 믿었다간…낭패인 이유 - 아시아경제
- 나갈 때 폰보다 '이것' 챙겨라… 폭염 속 체감온도 10도 뚝 - 아시아경제
- "원대 복귀합니다"…'무죄' 박정훈 대령, 23개월만에 제자리로 - 아시아경제
- "항공기 못 떠" 제주여행 취소했는데 '환불 불가' - 아시아경제
- "쉿! 비밀이야, 포렌식으로도 못 밝혀"…조용히 월 20만 넘긴 '시그널' - 아시아경제
- 속옷 맞다 vs 아니다…축구팬들 난리난 女 리포터 의상을 보니 - 아시아경제
- 화장실서 만지면 위험한 물건…"손 씻어도 소용없어" - 아시아경제
- 수박 값도 더위 먹었나…비싼 가격에 '땀 뻘뻘' - 아시아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