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세탁소, 오늘(23일) 신곡 '이토록 아름다운 오월에'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듀오 스웨덴세탁소가 신곡을 발표한다.
인디씬을 대표하는 여성 듀오 스웨덴세탁소의 이번 싱글 '이토록 아름다운 오월에'는 사랑이 만개하는 계절인 봄, 오월은 이토록 아름다워서 자꾸만 사랑을 하게 되는 나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아낸 앨범이다.
한편, 스웨덴세탁소는 23일 오후 6시 새 앨범 '이토록 아름다운 오월에'가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되며, 6월 6일 벨로주 홍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싱어송라이터 듀오 스웨덴세탁소가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공식 SNS를 통해 신보 ‘이토록 아름다운 오월에’의 타이틀곡 ‘Ma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인디씬을 대표하는 여성 듀오 스웨덴세탁소의 이번 싱글 ‘이토록 아름다운 오월에’는 사랑이 만개하는 계절인 봄, 오월은 이토록 아름다워서 자꾸만 사랑을 하게 되는 나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아낸 앨범이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햇빛이 스며드는 숲속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누군가를 기다리며 꽃을 놓아두는 여성의 모습과 “언제나처럼 이 기다림까지 사랑할 테니까/ 언제라도 내게 돌아오면 돼”라는 그들만의 진정성 담긴 가사는 음악 팬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한다.
한편, 스웨덴세탁소는 23일 오후 6시 새 앨범 ‘이토록 아름다운 오월에’가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되며, 6월 6일 벨로주 홍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 쇼파르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딸, 벌써 이렇게 컸어?…영어유치원 다니는 근황 공개
- '18세 연하♥' 심형탁, ♥7월 결혼 앞두고 희소식…민사재판서 무죄 판결
- 고은아, 의료사고 피해 "예전 얼굴로 돌아가고 싶다"
- 박세리, 촬영 중 사기 피해…믿었는데 '멘붕'
- 세븐♥이다해, 으리으리 집 공개…특급호텔 뺨치네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