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오늘 우리 학교는' 첫 게스트…고등학교 '깜짝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라이비가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첫 번째 주인공으로 나섰다.
지난 22일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오우학)'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EP.00 대세고에 대세 스타가 떴다?! 트라이비의 레전드 무대 대방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첫 공개했다.
첫 주인공으로는 트라이비가 출연해 대동세무고등학교에 방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트라이비가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첫 번째 주인공으로 나섰다.
지난 22일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오우학)'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EP.00 대세고에 대세 스타가 떴다?! 트라이비의 레전드 무대 대방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첫 공개했다.
'오늘 우리 학교는'은 장르 불문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전국 각지의 학교를 기습 방문해 특별한 추억을 쌓으며 더 가고 싶은 학교, 매일매일이 즐거운 학교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젝트다. 첫 주인공으로는 트라이비가 출연해 대동세무고등학교에 방문했다.
체육대회가 한창인 대동세무고등학교 운동장에 깜짝 등장한 트라이비는 최근 발매한 'WE ARE YOUNG(위 아 영)' 무대를 시작으로 챌린지 미션과 초밀착 소통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트라이비는 학교에 어울리는 교복 착장으로 눈부신 비주얼과 상큼한 과즙미를 터트렸고, 학생들은 멤버들의 화려한 무대와 제스처 하나하나에 환호성을 내지르며 순간을 만끽했다.
또한 트라이비는 학생들의 열정적인 에너지를 바로 눈앞에서 느낀 것은 물론, 대동세무고등학교 트루(팬덤명)의 감동적인 팬 레터와 간식 선물에 진한 포옹으로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했다.
끝으로 즐거운 학교생활을 바라는 따뜻한 메시지와 파이팅을 전하며, 희망찬 노랫말이 돋보이는 'In The Air (777)' 무대를 선사, 마지막까지 웃음과 감동이 녹아 있는 뜻깊은 시간을 선물했다.
한편, '오늘 우리 학교는'은 다양한 기업과 손잡고 학교와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컬래버를 기획,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아이컨택컴퍼니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8세 연하♥' 심형탁, ♥7월 결혼 앞두고 희소식…민사재판서 무죄 판결
- 선우은숙, ♥유영재와 갈등에 눈물…심진화 "아내 탓" 일침
- 고은아, 의료사고 피해 "예전 얼굴로 돌아가고 싶다"
- 박세리, 촬영 중 사기 피해…믿었는데 '멘붕'
- 세븐♥이다해, 으리으리 집 공개…특급호텔 뺨치네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