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IS] “카리나 진짜 예쁘다” 칭찬했을 뿐인데…이영지, 논란되자 ‘소신 발언’

권혜미 2023. 5. 23. 15: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캡처
래퍼 이영지가 유튜브 채널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에스파 카리나의 외모 칭찬 후 비난을 받자 소신 발언을 했다.

이영지는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내가 좋아하는 사람의 최애 영상이 되거나 내가 새롭게 어떤 사람을 좋아하게 된 계기가 되는 영상을 만드는 것이 제가 유일하게 ‘차쥐뿔’에서 지향하는바”라고 남겼다.

이는 최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이하 ‘차쥐뿔’) 카리나 편에 대한 일부 누리꾼들의 지적에 이영지가 대응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지난 19일 공개된 ‘차쥐뿔’에 카리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차쥐뿔’은 매주 아이돌 그룹 멤버 한 명이 출연해 술을 먹으며 토크를 진행하는 포맷이다. 이영지가 해당 프로에서 고정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이날 이영지는 카리나를 본 후 “진짜 예쁘다”, “어떻게 이렇게 생겼지?”, “너무 아름답다”고 극찬했다. 제작진도 자막으로 ‘인간의 언어를 잃음’이라는 문장을 넣어 카리나의 미모를 강조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캡처
또 이영지는 학창시절 얼굴이 너무 작아 기린이라고 놀림을 받았다는 카리나에게 “앞에선 놀리고 뒤에선 거울을 보며 혼자 좌절을 하는 사람들일 수 있다. 상처받을 것 없다”고 그를 옹호했다.

해당 장면을 본 일부 누리꾼들은 이영지가 카리나를 향해 과도한 외모 칭찬을 했다고 지적했다. 이영지가 일부러 카리나가 좋아하는 짱구 분장을 하면서 일부러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게스트를 유독 띄워줬다는 것이다.

다만 대부분의 누리꾼은 다른 아티스트를 빛내주는 이영지의 진행 방식에 호평을 쏟아냈다. 이영지는 블랙핑크 지수, 아이브 안유진, 르세라핌 김채원, 있지 채령, 몬스타엑스 형원, 방탄소년단 진 등 여러 게스트에게 외모 칭찬을 잘하기로 유명하다. 

특히 카리나는 데뷔 전부터 CG처럼 예쁜 화려한 비주얼로 이미 화제가 된 인물인 만큼, 악플을 남긴 이들의 비난이 과도하다는 의견이 거세다.

한편 카리나가 나온 ‘차쥐뿔’은 23일 기준 856만 회를 넘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권혜미 기자 emily00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