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최단기간' MV 1천만 뷰…앨범 판매량 110만 장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뮤직비디오로 자체 신기록을 추가했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미니 4집 'DARK BLOOD' 타이틀곡 'Bite Me'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가 오늘(23일) 오전 8시 53분경 1천만 건을 돌파했다.
뮤직비디오 공개 15시간 만의 성과로, 엔하이픈의 자체 최단기 달성 신기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뮤직비디오로 자체 신기록을 추가했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미니 4집 ‘DARK BLOOD’ 타이틀곡 ‘Bite Me’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가 오늘(23일) 오전 8시 53분경 1천만 건을 돌파했다. 뮤직비디오 공개 15시간 만의 성과로, 엔하이픈의 자체 최단기 달성 신기록이다.
이 뮤직비디오는 오늘 오전 8시 기준 미국, 영국, 태국, 프랑스 등 51개 국가/지역 유튜브 인기 급상승 영상에 올라 엔하이픈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Bite Me’는 운명의 상대와 재회한 소년이 자신과 소녀가 피로 연결된 운명임을 깨닫는 이야기를 노래한, 미니멀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팝 장르의 곡이다. 미국 빌보드 ‘핫 100’ 1위 곡을 제작한 Cirkut이 프로듀싱했고, 희승과 니키가 각각 녹음 디렉팅과 안무 제작에 참여했다.
‘Bite Me’ 뮤직비디오는 고전적 양식이 주는 웅장한 분위기에 현대적인 감성을 조합해 엔하이픈이 가진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동시에 담았다. 밀도 높은 비주얼과 자신만의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광고계에서 주목받는 송민규 감독이 제작을 맡고, 폴란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로 뛰어난 영상미를 자랑한다.
한편, ‘DARK BLOOD’는 발매 당일(22일)에만 총 110만 8,337장 팔려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가 됐다. 이로써 엔하이픈은 데뷔 2년 반 만에 3개 앨범을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렸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글즈3' 최동환♥이소라, 논란 후 첫 커플 사진 공개
- 고은아, 의료사고 피해 "예전 얼굴로 돌아가고 싶다"
- 김용건 "前아내 25년만 재회…子 결혼식서 건강 안 좋다고"
- 박세리, 촬영 중 사기 피해…믿었는데 '멘붕'
- 세븐♥이다해, 으리으리 집 공개…특급호텔 뺨치네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