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우, 1000대 1 경쟁률 뚫고 '로맨스 바이 로맨스' 주인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진우가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에 출연한다.
소속사 콘텐츠캐리어는 23일 "김진우가 공개 오디션을 통해 무려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로맨스 바이 로맨스'의 남주인공 한강진 역으로 캐스팅됐다"라고 밝혔다.
'로맨스 바이 로맨스'는 오는 5월 중 국내 OTT 플랫폼에서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김진우가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에 출연한다.
소속사 콘텐츠캐리어는 23일 "김진우가 공개 오디션을 통해 무려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로맨스 바이 로맨스'의 남주인공 한강진 역으로 캐스팅됐다”라고 밝혔다.
'로맨스 바이 로맨스'는 완벽한 연애를 꿈꾸는 한 여자가 두 남자와 '썸 이중계약'을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20대 청춘 남녀의 아찔한 연애를 담은 현실 고증 삼각 로맨스 드라마다.
앞서 남자 주인공(강진 역)과 여자 주인공(하윤)을 뽑는 공개 오디션에 2000여명의 지원자가 몰렸다.
김진우는 웹 콘텐츠 음악감독이자 여사친 하윤(이은비)을 오랜 기간 짝사랑한 한강진을 연기한다.
한강진은 하윤에게 태령(차훈)과의 이별 유예기간에 관한 계약 사실을 듣는다. 두 사람의 관계회복을 위해 필요한 ‘가짜 썸남’을 자처, 하윤과 새로운 계약을 맺으며 극에 묘한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로맨스 바이 로맨스'는 오는 5월 중 국내 OTT 플랫폼에서 공개한다.
사진= 콘텐츠캐리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글즈3' 최동환♥이소라, 논란 후 첫 커플 사진 공개
- 고은아, 의료사고 피해 "예전 얼굴로 돌아가고 싶다"
- 김용건 "前아내 25년만 재회…子 결혼식서 건강 안 좋다고" (회장님네)
- 박세리, 촬영 중 사기 피해…믿었는데 '멘붕'
- 세븐♥이다해, 으리으리 집 공개…특급호텔 뺨치네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