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소통의 신…넘치는 소통 욕구로 뜻밖의 고민"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은혜가 자신의 근황을 전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김창옥, 박은혜, 홍진경, 빠니보틀이 출연하는 '남의 마음을 읽는 자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그러면서 박은혜는 '환혼'에서 모녀관계로 호흡을 맞춘 오마이걸 아린이 자신의 뒤를 잇는 '청순 요정' 후계자라고 직접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쌍둥이 아들을 둔 박은혜는 학부모들 사이에서 '소통의 신'으로 불리고 있는 근황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기자) 배우 박은혜가 자신의 근황을 전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김창옥, 박은혜, 홍진경, 빠니보틀이 출연하는 '남의 마음을 읽는 자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박은혜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환혼'에서 악역으로 분하며 시청자들의 분노유발자로 등극했다고 밝힘과 동시에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특히 박은혜는 연기보다 '이것'에 더 공들였다고.
그러면서 박은혜는 '환혼'에서 모녀관계로 호흡을 맞춘 오마이걸 아린이 자신의 뒤를 잇는 '청순 요정' 후계자라고 직접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그는 과거부터 이어진 아린과의 신기한 인연(?)을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박은혜는 8년간 MC로 활약했던 '이제 만나러 갑니다' 뒷이야기를 털어놓는다. 그는 공감 요정으로 주먹받을 수 있었던 자신만의 비결을 귀띔함과 동시에 남다른 공감 능력 덕분에 영화에 출연할 수 있었다고 밝힌다.
쌍둥이 아들을 둔 박은혜는 학부모들 사이에서 '소통의 신'으로 불리고 있는 근황을 전한다. 그는 넘치는 소통욕구 때문에 뜻밖의 고민이 생겼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박은혜는 심각한 건망증 요정이라고 털어놓는다. 이어 믿기 힘든 박은혜의 건망증 일화에 스튜디오가 초토화됐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한편, 이날 '라디오스타'에는 MZ세대 대표 아이콘 이은지가 스페셜 MC로 깜짝 출연한다. 그는 "후배들과 친해지고 싶어요"라고 고민을 털어놓은 박은혜에게 꿀팁을 전수할 예정이라고 해 기대를 모은다.
'라디오스타'는 오는 24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MBC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글즈3' 최동환♥이소라, 논란 후 첫 커플 사진 공개
- 고은아, 의료사고 피해 "예전 얼굴로 돌아가고 싶다"
- 김용건 "前아내 25년만 재회…子 결혼식서 건강 안 좋다고" (회장님네)
- 박세리, 촬영 중 사기 피해…믿었는데 '멘붕'
- 세븐♥이다해, 으리으리 집 공개…특급호텔 뺨치네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