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빅나티와 신곡 콜라보…"가이드 받자마자 떠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폴킴과 빅나티(BIG Naughty)가 의기투합한다.
25일 발매를 앞둔 폴킴 새 싱글 '한강에서' 피처링 주인공으로 빅나티가 나선다.
전혀 다른 음악 색을 지닌 폴킴과 빅나티의 조합, 고막소년단으로 활약한 두 사람의 재회라는 점에서 강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폴킴만의 부드러운 음색과 빅나티의 유니크한 싱잉랩이 어떻게 조화를 이룰지 기대감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폴킴과 빅나티(BIG Naughty)가 의기투합한다.
25일 발매를 앞둔 폴킴 새 싱글 '한강에서' 피처링 주인공으로 빅나티가 나선다.
폴킴은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꽁꽁 숨겨왔던 피처링 아티스트 고막소년단의 맏내와 막내, 믿듣보 조합"이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의 다정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전혀 다른 음악 색을 지닌 폴킴과 빅나티의 조합, 고막소년단으로 활약한 두 사람의 재회라는 점에서 강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폴킴만의 부드러운 음색과 빅나티의 유니크한 싱잉랩이 어떻게 조화를 이룰지 기대감을 높인다.
폴킴은 빅나티와 협업에 대해 "제안 자체가 무척 조심스러웠는데 너무도 흔쾌히 받아줘서 고맙다"며 "첫 가이드를 받자마자 역시 빅나티라는 생각이 들었다. 유쾌함, 로맨틱 모두 가져가는 그의 센스에 감격했다"고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이번 새 싱글 '한강에서'는 폴킴이 1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자,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예고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빅나티 피처링 외에도 엘 캐피탄, 벤더스 등 유명 프로듀서들이 대거 참여했다.
폴킴 신곡 '한강에서'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건 "前아내 25년만 재회…子 결혼식서 건강 안 좋다고"
- 고은아, 의료사고 피해 "예전 얼굴로 돌아가고 싶다"
- 세븐♥이다해, 으리으리 집 공개…특급호텔 뺨치네
- 박세리, 촬영 중 사기 피해…믿었는데 '멘붕'
- 이승기, 강호동에 ♥이다인 언급 "너무 잘 살아…이제 가장이다"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