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출: PROJECT SILENCE' 이선균·주지훈·김희원, 칸영화제 포토콜…화기애애 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76회 칸국제영화제를 통해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된 영화 '탈출: PROJECT SILENCE'(감독 김태곤)의 공식 포토콜이 현지 시각 22일 오전 11시 50분 프랑스 칸 팔레 드 페스티벌에서 진행됐다.
이번 제76회 칸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돼 현지 시각 지난 21일 밤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된 '탈출: PROJECT SILENCE'가 현지 시각 22일 오전 11시 50분 공식 포토콜 행사를 통해 전 세계 매체와의 만남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제76회 칸국제영화제를 통해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된 영화 '탈출: PROJECT SILENCE'(감독 김태곤)의 공식 포토콜이 현지 시각 22일 오전 11시 50분 프랑스 칸 팔레 드 페스티벌에서 진행됐다.
'탈출: PROJECT SILENCE'는 한 치 앞도 구분할 수 없는 짙은 안개 속 붕괴 위기의 공항대교에 고립된 사람들이 예기치 못한 연쇄 재난으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극한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 제76회 칸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돼 현지 시각 지난 21일 밤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된 '탈출: PROJECT SILENCE'가 현지 시각 22일 오전 11시 50분 공식 포토콜 행사를 통해 전 세계 매체와의 만남을 가졌다.
화창한 날씨만큼이나 화사한 의상과 밝은 표정으로 현장에 나타난 감독과 배우들은 세계 각국의 사진 기자들의 환호 속에 포토콜 촬영을 진행했다.
올해 칸국제영화제에 '탈출: PROJECT SILENCE', '잠' 2편의 영화가 초청돼 영화제를 즐기고 있는 이선균은 여유로운 표정과 포즈로 큰 호응을 얻었고, '공작'에 이어 5년 만에 칸을 찾은 주지훈은 행사장 앞뒤를 가득 채운 취재진들을 향해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포토콜을 이끌었다.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에 이어 다시 한번 칸에 입성한 김희원은 친근한 표정과 활기찬 에너지로 취재진들을 사로잡았고, 칸국제영화제에 처음 방문한 김태곤 감독은 부드러운 미소로 화답하며 뜨거운 취재 열기에 고마움을 표했다.
특히 '탈출: PROJECT SILENCE' 팀은 포토콜 직전 칸 국제영화제의 티에리 프레모 집행위원장, 크리스티앙 쥰 부집행위원장의 환대를 받으며 기념 촬영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티에리 프레모 집행위원장은 "새벽 두시 반까지 관객들이 흥미롭게 영화를 본다는 것에 무척 고무됐다.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한국영화들이 전통적으로 많이 초청되고 있는데, 올해 '탈출: PROJECT SILENCE'도 매우 성공적인 상영이었다. 앞으로 작품에 걸맞은 장비를 갖추기 위해 우리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해 성황리에 상영을 마친 '탈출: PROJECT SILENCE'에 대해 깊은 관심을 드러냈다.
'탈출: PROJECT SILENCE'는 올해 국내 개봉 예정이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건 "前아내 25년만 재회…子 결혼식서 건강 안 좋다고"
- 고은아, 의료사고 피해 "예전 얼굴로 돌아가고 싶다"
- 세븐♥이다해, 으리으리 집 공개…특급호텔 뺨치네
- 박세리, 촬영 중 사기 피해…믿었는데 '멘붕'
- 이승기, 강호동에 ♥이다인 언급 "너무 잘 살아…이제 가장이다"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