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버스' 6월 23일 첫 방송 확정…김명수·최진혁·최민수·연우·김유리 5인5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새 금토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이 6월 23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한다.
김명수(인피니트 엘), 최진혁, 최민수, 연우, 김유리의 캐릭터 포스터도 공개했다.
오는 6월 23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이 5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김명수(엘)부터 최진혁, 최민수, 연우, 그리고 김유리까지, 각기 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MBC 새 금토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이 6월 23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한다. 김명수(인피니트 엘), 최진혁, 최민수, 연우, 김유리의 캐릭터 포스터도 공개했다.
오는 6월 23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이 5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김명수(엘)부터 최진혁, 최민수, 연우, 그리고 김유리까지, 각기 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넘버스’는 고졸 출신 회계사 장호우가 거대한 회계법인의 부조리에 맞서 가장 회계사답지만 가장 회계사답지 않은 방식으로 정의를 실현해 가는 휴먼 오피스 활극이다.
회계사와 회계법인이라는 흥미로운 소재와 배경을 바탕으로 치밀한 긴장감과 함께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오피스 활극이라는 장르적 매력을 극대화한다.
극 중 고졸 출신 회계사로 당당히 대한민국 최고의 회계법인에 입성하게 되는 장호우 역의 김명수(엘)의 눈빛에 당당함과 열정이 넘친다.
김명수는 패기 있고 의욕 넘치는 신입 회계사로 변신했다. “태일회계법인의 핵이 될 테니까”라는 문구에서는 그의 비범한 각오가 느껴지는가 하면, 그가 말하는 ‘핵’이 무엇일지,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극 중 태일회계법인의 한제균(최민수) 부대표의 외아들이자 집안 좋고, 학벌 좋고, 인물까지 좋은 완벽남 한승조 역을 맡은 최진혁의 변신도 눈에 띈다.
한승조는 남들에게 관심 없지만 자신이 그어 놓은 선을 함부로 침범하는 것은 결코 용서하지 않는 스타일이다. 공개한 포스터 속 최진혁은 한승조의 매력에 자신만의 색깔을 덧입혀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성했다. 여기에 “아버지의 그늘에 서지도, 엮이지도 않을 자신 있어”라는 문구는 자신감 넘치는 그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만든다.
태일회계법인의 부대표이자 한승조의 아버지, 한제균 역을 맡은 최민수는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노블레스 오블리주로 통하는 인물인 만큼 옅은 미소를 띤 표정에서는 인자함이 엿보이지만, 카메라를 응시하는 강렬한 눈빛은 그 누구도 쉽게 범접할 수 없는 ‘최민수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다. 인자한 미소와 매섭고 강렬한 눈빛의 오묘한 조화 속 “태일회계법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는 카피는 ‘넘버스’를 통해 보여줄 최민수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극 중에서 숫자 무서운 줄은 알지만, 세상 무서운 줄은 모르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회계사 진연아 역을 맡은 연우의 캐릭터 포스터는 화사하다.
밝고 긍정적인 진연아의 성격을 엿볼 수 있는가 하면, “여기서는 스스로 자존감을 갖지 않으면 살아남기 힘들어요”라는 카피는 일도 똑 부러지게 잘하는 진연아의 매력이 그대로 묻어난다. 고졸 출신의 신입 회계사 장호우(김명수 분)의 사수로 두 사람이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슈트를 입고 포커페이스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김유리는 극 중 홍콩 사모펀드의 매니저이자 한승조(최진혁)의 옛 연인인 장지수로 분한다.
차가운 눈빛과 감정이 드러나지 않는 표정은 ‘흑마녀’라 불리는 그녀의 캐릭터를 한 방에 보여주는가 하면, “그때의 장지수는 이제 없어”라는 문구는 과연 그녀의 과거에 어떤 사건이 있는 것인지, 그리고 연인이었던 한승조와는 어떤 서사가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코, 눈치 없이 집 자랑하다 원성…"으리으리한 데 살잖아"
- 서우, '자가면역질환' 이겨내고 건강해진 근황…38세에도 인형美
- '43세' 이재은, 늦둥이 딸 붕어빵 외모 인증…"유전자 힘 위대해"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18년 전 모습 깜짝…단아한 미모 (당나귀귀)
- "제발 내려달라"…우도환, 미방분 애정신 공개했다가 '설왕설래' [엑's 이슈]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