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전통의 명문' 포항, 창단 50주년 기념 매거진 'THE 50' 예약판매 개시

김동환 기자 2023. 5. 22. 16: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스틸러스가 창단 50주년을 맞이해 기념 매거진 'THE50: From Dreamers to Achievers(이하 THE50)'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THE50'는 기존의 딱딱한 사사(社史) 형식에서 벗어나 보다 접근하기 쉬운 축구 매거진 형태로 포항스틸러스 50년의 역사를 담아냈다.

이회택, 최순호, 박태하, 황선홍 등 선수와 감독으로서 포항에서 활약한 시대별 아이콘의 인터뷰를 비롯해 故 박태준 포스코 명예회장의 발자취를 다룬 칼럼, 선수단 화보 등 다채로운 구성을 156페이지 풀컬러에 눌러 담았다.'THE50'의 예약판매는 구단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5/23(화) 낮 12시부터 5/25(목) 낮 12시까지 진행된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포항스틸러스가 창단 50주년을 맞이해 기념 매거진 'THE50: From Dreamers to Achievers(이하 THE50)'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THE50'는 기존의 딱딱한 사사(社史) 형식에서 벗어나 보다 접근하기 쉬운 축구 매거진 형태로 포항스틸러스 50년의 역사를 담아냈다. 이회택, 최순호, 박태하, 황선홍 등 선수와 감독으로서 포항에서 활약한 시대별 아이콘의 인터뷰를 비롯해 故 박태준 포스코 명예회장의 발자취를 다룬 칼럼, 선수단 화보 등 다채로운 구성을 156페이지 풀컬러에 눌러 담았다.


'THE50'의 예약판매는 구단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5/23(화) 낮 12시부터 5/25(목) 낮 12시까지 진행된다. 구성품은 50주년 기념 매거진 'THE50', 매거진 표지를 활용해 디자인한 에코백, 그리고 예약 구매자를 위한 특별 선물로 포항스틸러스 명예의 전당 헌액자 17인의 일러스트 엽서 4종 풀세트를 함께 받을 수 있다. 'THE50'의 판매가는 23,000원이다.



'THE50'를 가장 빨리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예약판매 기간 내에 구매한 후, 포항스틸러스 창단 50주년 기념 매치가 열리는 5/29(월)에 스틸야드 북문광장 부스를 방문해 직접 수령하는 것이다. 현장 수령이 여의치 않을 경우 택배로 수령할 수도 있다. 택배는 6/1(목) 일괄 발송 예정이다.


'THE50'는 예약판매 종료 후에는 구단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스틸야드 팬샵 '철물점'(홈경기 당일만 운영), 그리고 전국 교보문고 서점 온/오프라인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