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군위군으로 놀러가자”…‘I♥군위’ 투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시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이하 '진흥원') 관광본부는 오는 7월 군위군의 대구시 편입을 기념해 'I♥군위' 투어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I♥군위' 투어는 향후 대구와 군위를 잇는 도심순환투어 운영의 시범적 프로그램으로 동대구역을 통해 방문하는 관광객의 군위군으로의 여행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일일투어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시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이하 ‘진흥원’) 관광본부는 오는 7월 군위군의 대구시 편입을 기념해 ‘I♥군위’ 투어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I♥군위’ 투어는 향후 대구와 군위를 잇는 도심순환투어 운영의 시범적 프로그램으로 동대구역을 통해 방문하는 관광객의 군위군으로의 여행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일일투어로 진행된다.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매주 금‧토‧일 오전 9시 30분에 동대구역(대구시티투어 승강장)에서 출발해 군위의 대표관광지인 군위 한밤마을, 사유원(자유여행), 화본역, 삼국유사테마파크를 둘러보다.
전문 해설사가 전해주는 지역의 이야기와 함께 관광지 입장료도 할인되는 등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I♥군위’ 투어는 5000원(일반기준, 초중고경로 3000원)의 참가비가 있으며, 투어에 참여하는 여행객의 경험적 조언을 통해 향후 정기적인 도심순환투어 운영 시 반영될 예정이다.
또 이기간 군위를 방문한 경험이 있는 모든 여행객을 대상으로 SNS이벤트도 진행된다.
군위 여행 후 즐거웠던 사진(2장 이상)을 해시태그(#군위인대구 #대구랑군위랑 #군위군대구편입)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후 3대문화권(@heritage_daegu)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I♥군위’ 투어와 SNS 홍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진흥원 홈페이지 및 3대문화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구=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인청’…여야, ‘파우치’ 발언 공방
- GS건설, ‘자이(Xi)’ 단일 브랜드 승부…위기 딛고 새 도약
- 티메프 경영진 두번째 구속 기로…구영배 “책임 통감하고 반성”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인청’ 정회…“거짓 답변으로 파행”
- CJ 경영지원 대표에 ‘해결사’ 허민회…안정 속 쇄신 추구한 인사
- “중국인 모이면 ‘빌런’ 발생”…서교공, 민원 답변 논란에 사과
- “이재명=신의 사제”…李 ‘신격화 표현’ 찬양까지 등장?
- ‘유동성 위기’ 풍문에…“사실무근” 공시에도 롯데그룹株 급락
- 여야, 22일까지 헌법재판관 추천…내달 2·10일 본회의 합의
- 박형욱 의협 비대위원장 “尹 대통령에 의대 증원 보고한 관계자 책임 물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