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도구리’ 팝업스토어 성황리에 종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엔씨)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가 진행한 '도구리 오피스: 막내사원 오리엔테이션'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도구리 팝업스토어 행사는 신입사원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도구리 신규 굿즈 15종을 처음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엔씨)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가 진행한 ‘도구리 오피스: 막내사원 오리엔테이션’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도구리 팝업스토어 행사는 신입사원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콘셉트로 진행됐다. 행사가 진행된 5월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총 5만 명의 팬들이 현장을 방문했다.
엔씨는 다양한 체험형 공간과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해 현장 참여율을 높였다. 방문객은 포토존, 일러스트 제작,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코너와 이벤트를 통해 도구리 세계관을 체험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도구리 신규 굿즈 15종을 처음 선보였다. 굿즈는 ▲‘넵’ 티셔츠 ▲미니 피규어(사과 ver) ▲앉은 인형(사과 ver) 순으로 조기 품절됐다. 팝업스토어를 통해 공개된 신규 굿즈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올해 도구리 팝업스토어 누적 이벤트 참여자 수는 3만 5900명으로 전년(1만 3540명) 대비 165% 증가했다. 5월 어린이날 연휴에 힘입어 기존 도구리 팬과 함께 가족 단위 고객의 방문도 늘었다.
심보영 엔씨 캐릭터스튜디오실 실장은 “도구리의 기존 팬덤은 물론, 도구리를 처음 보는 고객 모두 캐릭터 세계관에 즐겁게 몰입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도구리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와 체험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北김정은 “핵무력 한계 없이 강화…전쟁준비 완성에 총력 집중할 것”
- 의대 증원 협상 의지 없는 의협…“교육부가 해결책 내놔야”
- 집주인도 부동산도 질색...‘중기청 100%’ 매물 어디에 있나요 [별따기 된 허그대출 ①]
- 검찰, 우리은행 본점 압수수색…손태승 친인척 부당대출 의혹
- 경찰 “G밸리 3단지는 접근로 부족...교통체증 해결 더 이상 미룰 수 없어” [쿠키인터뷰]
- 한국 야구, 프리미어12 4강행 끝내 좌절…B조 일본‧대만 조 1‧2위 확정
- 빗속의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결코 죽지 않아”
- “출근길 열차 지연 되나”…철도노조, 오늘부터 준법투쟁
- 2ml도 잘 팔린다…10·20대 겨냥 ‘소용량 화장품’ 인기
- 尹대통령, G20 정상회의 참석위해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