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추행 터진 日유명배우, 부모와 극단선택…혼자 살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유명 배우 이치카와 엔노스케(47)가 성추행 논란에 휩싸인 뒤 부모와 함께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
NHK 등 일본 매체들은 18일 오전 10시15분쯤 이치카와가 도쿄에 있는 자택에서 부모와 함께 쓰러진 채 발견됐다고 이날 보도했다.
이치카와의 부모는 두 사람 모두 목숨을 잃었다.
이치카와의 극단적 선택 시도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유명 배우 이치카와 엔노스케(47)가 성추행 논란에 휩싸인 뒤 부모와 함께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 이치카와 본인은 목숨을 건졌으나 부모는 둘 다 사망했다.
NHK 등 일본 매체들은 18일 오전 10시15분쯤 이치카와가 도쿄에 있는 자택에서 부모와 함께 쓰러진 채 발견됐다고 이날 보도했다. 이치카와의 매니저가 이를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구급대원이 현장을 도착했을 때 이치카와의 부모는 집 2층 거실에 쓰러져 있었는데 눈에 띄는 외상은 확인되지 않았다. 이치카와는 지하에서 발견됐다.
이치카와의 부모는 두 사람 모두 목숨을 잃었다. 어머니는 숨진 채 발견됐고, 아버지는 의식불명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으나 끝내 숨을 거뒀다.
자택에서는 이치카와의 유서가 발견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이를 단서로 경찰은 세 사람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것으로 보고 조사 중이다.
이치카와의 극단적 선택 시도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다. 다만 이날 오전 이치카와가 자신의 권력을 이용해 함께 공연하는 후배 배우와 극장 스태프들에게 성적 스킨십을 요구하는 등 성추행했다는 내용의 보도가 나왔다.
‘이치카와 엔노스케’는 가부키에서 사용되는 예명으로, 이치카와 엔노스케는 이 예명을 사용하는 4대째 배우다. 본명은 키노시 타카히코다. 가부키계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그는 TV 드라마에서도 활약했다. 대표작으로 NHK 드라마 ‘가마쿠라전의 13명’ ‘한자와 나오키’ 등이 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女유튜버 술먹방중…“한번 치자” 성추행 생중계된 취객
- 한강도 야구장도 ‘파라락’…하루살이 떼에 시민들 기겁
- 전동킥보드 같이 탄 고교생 2명, 택시 충돌…1명 숨져
- 드디어 나도 인턴이다! 근데 얼마 줘요? [요즘워커]
- 총알에 뚫리는 방탄복 4만9천벌, 군 장병에게 보급됐다
- “재미보세요”…도박 생중계로 450억 유인 유튜버 일당
- 친모 맞지만… ‘구미 3세 여아 사건’ 끝내 미궁 속으로
- ‘마약 투약 혐의’ 남태현·서민재 구속심사…“죄송합니다”
- 23살 청년, 사고로 뇌사…장기·인체기증 105명에 새 삶
- 10대초 여학생과 수차례 성관계 경찰, 걸리자 ‘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