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오일뱅크 “미니 굴착기 팝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현대 계열사 HD현대오일뱅크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이색 협업에 나섰다.
HD현대오일뱅크는 직영주유소에서 '디벨론(DEVELON)' 미니 굴착기를 판매(사진)한다고 18일 밝혔다.
현재 인천 광주 안성 충주 등 HD현대오일뱅크 직영주유소 4개소에서 전시·판매 중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HD현대인프라코어는 미니 굴착기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HD현대오일뱅크는 중개 수수료 수익을 얻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현대 계열사 HD현대오일뱅크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이색 협업에 나섰다.
HD현대오일뱅크는 직영주유소에서 ‘디벨론(DEVELON)’ 미니 굴착기를 판매(사진)한다고 18일 밝혔다. ‘디벨론’은 HD현대인프라코어가 지난 1월 새롭게 공개한 건설장비 브랜드다.
주유소 유휴 공간을 활용한 굴착기 판매는 첫 시도다. 양사는 미니 굴착기의 활용성에 주목했다. 건설 및 토목 현장에서 주로 사용되는 중대형 굴착기와 달리 미니 굴착기는 농가, 과수원, 전원주택 등에서도 활용도가 높아 건설산업 종사자부터 일반인에 이르기까지 고객층이 다양하다. 기존 대리점을 통한 판매가 아니라 일반 고객이 방문하는 주유소로 눈을 돌린 이유다.
주유소에서 판매하는 모델은 3.5t(D X35Z-7), 3t(DX30Z-7), 1.7t(DX 17Z-5) 등 3기종이다. 현재 인천 광주 안성 충주 등 HD현대오일뱅크 직영주유소 4개소에서 전시·판매 중이다. 주유소 현장에서 구매 상담은 물론 계약까지 가능하다. 이번 협업을 통해 HD현대인프라코어는 미니 굴착기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HD현대오일뱅크는 중개 수수료 수익을 얻게 된다.
김혜원 기자 kim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동산·식당 등 지역밀착 상점, ‘고독사 문지기’로 양성
- 전기료 인상, ‘찜통 교실’ 불 보듯… 산업부, 긴급 현황조사
- 아시아나 짐 미탑재… ‘보상 규정’조차 없어 더 분통
- 페라리 167㎞/h 폭주한 구자균 회장…직원은 거짓자백
- “노상방뇨·술판 엄중 책임”…與, ‘민노총 노숙집회’ 맹비판
- ‘가격인상’ 교촌치킨 한시할인…반응은 “조삼모사” 싸늘
- “저XX가 뭔데 명령질” 상관 모욕 병사…法 “징계 합당”
- 여고생 2명 탄 전동킥보드 택시와 충돌…1명 사망
- 계엄군 사진에 ‘민주주의 지킨 날’? 보훈처 트위터 논란
- 10대초 여학생과 수차례 성관계 경찰, 걸리자 ‘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