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러' 주원, 이덕화가 찾는 영생의 구슬 진실 밝혔다…"떼죽음 당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주원이 영생의 구슬에 얽힌 진실을 알았다.
18일 방송된 tvN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12회(최종회)에서는 황대명(주원 분)이 김영수(이덕화)가 찾는 영생의 구슬에 대한 진실을 밝힌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황대명은 최민우(이주우)와 이춘자(최화정)에게 영생의 구슬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주원이 영생의 구슬에 얽힌 진실을 알았다.
18일 방송된 tvN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12회(최종회)에서는 황대명(주원 분)이 김영수(이덕화)가 찾는 영생의 구슬에 대한 진실을 밝힌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황대명은 최민우(이주우)와 이춘자(최화정)에게 영생의 구슬에 대해 이야기했다. 과거 황대명은 영생의 구슬에 대해 아는 스님을 만났고, 스님은 "영생이라. 그 반대가 맞을 것 같은데. 그걸 찾아낸 사람들이 모두 떼죽음을 당했다고 전해지거든요"라며 밝혔다.
당시 황대명은 "그럼 그 돌에 영생의 능력이 있다고 왜 알려진 겁니까?"라며 물었고, 스님은 "기적을 일으키는 신비한 돌이 아무도 모르게 절에 봉인돼 있다. 그 돌에 신비한 능력이 깃들어 있다더라' 이런 이야기가 사람들의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면서 거기에 스스로의 탐욕이 덧붙여지고 결국엔 그렇게 불린 것이지요"라며 설명했다.
특히 황대명은 "아버지는 탐욕에 찌든 인간들이 그 돌 때문에 죽게 될까 봐 그걸 막으려고 하신 거예요. 그 돌에 빛과 열을 가하면 그 곁에 있는 사람들 모두 죽습니다"라며 못박았다.
이춘자는 "그 영생의 돌이 영생을 주는 게 아니라 사람들의 생명을 빼앗는 거라면 그대로 둬도 되는 거 아닌가? 그 안으로 들어간 놈들은 다들 살인자에 범법자에 게다가 대명 씨 원수이기도 하잖아"라며 의아해했다.
황대명은 "아버지가 살리고자 한 인간들도 그들과 다르지 않아요. 그놈은 내 손으로 잡아서 법의 심판을 받게 할 겁니다"라며 선언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다리는 팬 위해"…황영웅 복귀 시동? 어버이날 연습 영상까지 [전문]
- "젠, 새아빠 왔어"…사유리, '결혼 앞둔' 테이 앞 15년 팬심 폭주 (슈돌)
- '김원효♥' 심진화, 대기업 사모님 안 부럽네…어마어마한 집 마당
- 정형돈 "가족들, 나 몰래 두 번 이사…찾아갔더니 집 없어" 황당 (뭉친TV)
- 윤영미, 제주도 자택 공개…"집이 3채, 루프탑도 있어" [종합]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