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신들의 사생활2’ 배다해 “남편 이장원, 공대생이라 신화에 관심 없어”
박로사 2023. 5. 18. 23:06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가 남편 이장원을 언급했다.
18일 방송된 MBN ‘신들의 사생활 - 그리스 로마 신화2’(이하 ‘신들의 사생활2’)에서는 달의 여신 아르테미스에 대한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는 뮤지컬 배우 배다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배다해는 “그리스 로마 신화에 관심이 많은데 잘 몰라서 들으러 나왔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MC 한가인은 “남편분도 그리스 로마 신화에 관심이 많냐”며 배다해의 남편 이장원을 언급했다. 배다해는 “너무 공대생이라 별로 관심은 안 보인다”면서도 “그런데 계속 얘기는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가인은 달의 여신 아르테미스에 대한 이야기를 듣다가 “여자들이 좋아했다고 하니 걸크러시 매력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설민석은 “멀리서 찾을 필요 없다고 생각한다. 배다해 속에 남자가 있다고 한다”며 웃었다.
한가인도 “나도 그렇다. 나도 외모만 여성스럽지 완전 남자”라며 “우리 스튜디오에 지금 남성 5인이 있는 것 같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MBN ‘신들의 사생활2’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김승우‧홍경민‧김지민 ‘캠핑 인 러브’, 시즌 2로 돌아온다..6월 첫방
- ‘벌써 3번째’ 뷔·제니, 1년 만에 또 열애설…이번엔 ‘파리 데이트’ 포착 [종합]
- 폭행전과 황영웅 복귀하나..소속사 “힘낼 수 있도록 많은 응원‧사랑 부탁”
- 유아인 “대마 지인이 건네 피워”, 코카인은 NO..경찰 구속영장 검토 [왓IS]
- ‘마약 투약’ 돈스파이크, 2심서 징역 5년 구형 “재범 우려 커”
- 구찌의 요란한 민폐 뒤풀이, 사과는 달랑 한줄
- 마필 운송비를 선수가 부담? 승마협회 결정 논란...현재 수락 0명
- 잔디 훼손 우려·날아간 지붕…부산, 4년 만의 A매치 가능할까
- [김희웅의 런웨이] 호날두는 왜 ‘패션 테러리스트’가 됐을까
- ‘개그맨’ 윤형빈, 9년 만에 격투기 복귀전… “그냥 이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