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태양, 홍진경과 무슨 관계?..“前 이웃주민 많이 친하다” (‘홍김동전’)
김지혜 2023. 5. 18. 21:33
가수 태양이 방송인 홍진경과의 친분을 밝혔다.
18일 방송된 KBS2 예능 ‘홍김동전’에는 태양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태양이 등장하자 멤버들은 시선을 떼지 못하며 “슈퍼스타가 왔다”고 감탄했다. 조세호가 “어쩌다 우리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됐냐”고 묻자 태양은 “야외 프로그램은 처음인데, 활동 시작하면 세호형이 있는 프로그램에 꼭 나오고 싶었다”고 수줍게 웃었다.
이어 태양은 홍진경을 바라보며 “우리 진경 누나가 있어서 프로그램에 나온 것도 있다”고 말했다. 김숙은 “누나도 아니고 ‘우리 누나’는 무슨 의미냐”고 둘 사이를 추궁하자, 태양은 “지금은 아니지만 예전에 이웃 주민이었다”고 말했다.
그러자 홍진경은 “태양아 우리 사이 말하지 말라고 했잖아”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지켜보던 우영은 “우리 누나 참 한결같아”라며 창피해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김승우‧홍경민‧김지민 ‘캠핑 인 러브’, 시즌 2로 돌아온다..6월 첫방
- ‘벌써 3번째’ 뷔·제니, 1년 만에 또 열애설…이번엔 ‘파리 데이트’ 포착 [종합]
- 폭행전과 황영웅 복귀하나..소속사 “힘낼 수 있도록 많은 응원‧사랑 부탁”
- 유아인 “대마 지인이 건네 피워”, 코카인은 NO..경찰 구속영장 검토 [왓IS]
- ‘마약 투약’ 돈스파이크, 2심서 징역 5년 구형 “재범 우려 커”
- 구찌의 요란한 민폐 뒤풀이, 사과는 달랑 한줄
- 마필 운송비를 선수가 부담? 승마협회 결정 논란...현재 수락 0명
- 잔디 훼손 우려·날아간 지붕…부산, 4년 만의 A매치 가능할까
- [김희웅의 런웨이] 호날두는 왜 ‘패션 테러리스트’가 됐을까
- ‘개그맨’ 윤형빈, 9년 만에 격투기 복귀전… “그냥 이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