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금 ‘닥터 차정숙’ 비하인드 “엄정화 마음 따뜻해, 후배 꼭 안아주더라” (‘준금 매거진’)
박로사 2023. 5. 18. 21:32
배우 박준금이 ‘닥터 차정숙’에 함께 출연하는 엄정화의 미담을 공개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매거진 준금’에는 ‘닥터 차정숙 비하인드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 영상에서 박준금은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 촬영장 에피소드를 밝혔다.
박준금은 극중 엄정화의 딸로 등장하는 이서연을 언급했다. 그는 “하지 말라는 미술을 해서 김병철이 혼내는 장면이 있다. 얘가 펑펑 울어야 하는 장면인데 눈물이 안 나는 거다. 배우의 역량이 부족한 게 아니라 사람이라 그렇다. 어떤 날은 눈물이 잘 나는데 안 날 때도 많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계속해서 못 우는 상황이 생겼다. 나도 저런 경험이 있는데 그럴 때는 내 눈을 찌르고 싶은 마음이 많다”고 위로를 건넸다.
박준금은 “그사이 엄정화가 가서 그 친구를 꼭 안아주더라. 그걸 보는 내가 눈물이 났다. 20초 정도 안아주고 촬영이 시작되니까 그 친구가 눈물을 흘렸다. ‘아, 저런 선배가 되어야 하는데’ 싶었다. 엄정화의 따뜻한 마음을 봤던 에피소드”라며 훈훈했던 당시를 떠올렸다.
한편 JTBC ‘닥터 차정숙’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김승우‧홍경민‧김지민 ‘캠핑 인 러브’, 시즌 2로 돌아온다..6월 첫방
- ‘벌써 3번째’ 뷔·제니, 1년 만에 또 열애설…이번엔 ‘파리 데이트’ 포착 [종합]
- 폭행전과 황영웅 복귀하나..소속사 “힘낼 수 있도록 많은 응원‧사랑 부탁”
- 유아인 “대마 지인이 건네 피워”, 코카인은 NO..경찰 구속영장 검토 [왓IS]
- ‘마약 투약’ 돈스파이크, 2심서 징역 5년 구형 “재범 우려 커”
- 구찌의 요란한 민폐 뒤풀이, 사과는 달랑 한줄
- 마필 운송비를 선수가 부담? 승마협회 결정 논란...현재 수락 0명
- 잔디 훼손 우려·날아간 지붕…부산, 4년 만의 A매치 가능할까
- [김희웅의 런웨이] 호날두는 왜 ‘패션 테러리스트’가 됐을까
- ‘개그맨’ 윤형빈, 9년 만에 격투기 복귀전… “그냥 이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