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 ‘트리거’ 긍정 검토… 김남길 만날까 [공식]
박로사 2023. 5. 18. 19:46
배우 김영광이 ‘트리거’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김남길과 한 작품에서 만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18일 김영광 소속사 와이드에스컴퍼니 관계자는 일간스포츠에 “김영광이 ‘트리거’ 출연 제안을 받았다”며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트리거’는 총기 청정 국가인 대한민국에 총이 풀리게 되고 분노에 찬 사람들에게 총이 쥐어지며 벌어지는 일을 그리는 액션 재난 스릴러다. 약자들을 위해 총을 사용해야 된다는 남자와 절대로 총을 잡아서는 안 된다는 남자가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영화 ‘미드나이트’의 권오승 감독이 연출과 극본을 맡는다.
김영광은 무기 브로커 세계의 핵심적 인물이 되는 문백 역할을, 김남길은 현직 경찰 이도 역을 제안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트리거’는 하반기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김승우‧홍경민‧김지민 ‘캠핑 인 러브’, 시즌 2로 돌아온다..6월 첫방
- ‘벌써 3번째’ 뷔·제니, 1년 만에 또 열애설…이번엔 ‘파리 데이트’ 포착 [종합]
- 폭행전과 황영웅 복귀하나..소속사 “힘낼 수 있도록 많은 응원‧사랑 부탁”
- 유아인 “대마 지인이 건네 피워”, 코카인은 NO..경찰 구속영장 검토 [왓IS]
- ‘마약 투약’ 돈스파이크, 2심서 징역 5년 구형 “재범 우려 커”
- 구찌의 요란한 민폐 뒤풀이, 사과는 달랑 한줄
- 마필 운송비를 선수가 부담? 승마협회 결정 논란...현재 수락 0명
- 잔디 훼손 우려·날아간 지붕…부산, 4년 만의 A매치 가능할까
- [김희웅의 런웨이] 호날두는 왜 ‘패션 테러리스트’가 됐을까
- ‘개그맨’ 윤형빈, 9년 만에 격투기 복귀전… “그냥 이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