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말론, 7월 28일 정규 앨범 ‘오스틴’ 발매 [공식]
박로사 2023. 5. 18. 19:08
팝스타 포스트 말론(Post Malon)이 새 앨범으로돌아온다.
18일 유니버설뮤직은 “포스트 말론이 7월 28일 본명과 같은 앨범 ‘오스틴’(Austin)을 발매한다”며 “선공개 싱글 ‘케미컬’(Chemical)에 이어 19일 두 번째 공개 곡 ‘모닝’(Mourning)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포스트 말론은 지난 16일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여름 공개할 정규 앨범 ‘오스틴’을 소개하는 짧은 영상을 올려 기대를 높였다. 포스트 말론은 “가장 즐거웠고, 많은 도전을 했으며 보람찬 작업이었다”고 전했다.
또 그는 “모든 곡 작업에서 내가 직접 기타를 연주했다”며 본인의 이름을 건 만큼 새 ‘명반’ 탄생에 큰 주목을 모았다.
포스트 말론은 현재 미국 음반 산업 협회(RIAA)에서 가장 많은 다이아몬드 인증을 받은 아티스트다. 2016년 데뷔 앨범 ‘스토니’(Stoney)는 빌보드 앨범 차트 3위를 차지하면서 화려한 신고식을 치렀다.
2018년에 발매한 두 번째 정규 앨범 ‘비어봉 앤 벤틀리’(beerbongs & bentleys)와 2019년에 발매한 세 번째 정규 앨범 ‘할리우드스 블리딩’(Hollywood's Bleeding)는 모두 빌보드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빌보드 핫100 차트 1위에 올랐던 ‘서클스’(Circles)는 현재까지도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포스트 말론은 제63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올해의 앨범, 올해의 레코드, 올해의 노래까지 주요 부문 중 세 개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이 외에도 2020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총 16개 부문에 후보로 올랐으며, 최고의 아티스트(Top Artist) 부문을 포함해 무려 9관왕에 오르며 전 세계 최고의 팝스타임을 입증한 바 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김승우‧홍경민‧김지민 ‘캠핑 인 러브’, 시즌 2로 돌아온다..6월 첫방
- ‘벌써 3번째’ 뷔·제니, 1년 만에 또 열애설…이번엔 ‘파리 데이트’ 포착 [종합]
- 폭행전과 황영웅 복귀하나..소속사 “힘낼 수 있도록 많은 응원‧사랑 부탁”
- 유아인 “대마 지인이 건네 피워”, 코카인은 NO..경찰 구속영장 검토 [왓IS]
- ‘마약 투약’ 돈스파이크, 2심서 징역 5년 구형 “재범 우려 커”
- 구찌의 요란한 민폐 뒤풀이, 사과는 달랑 한줄
- 마필 운송비를 선수가 부담? 승마협회 결정 논란...현재 수락 0명
- 잔디 훼손 우려·날아간 지붕…부산, 4년 만의 A매치 가능할까
- [김희웅의 런웨이] 호날두는 왜 ‘패션 테러리스트’가 됐을까
- ‘개그맨’ 윤형빈, 9년 만에 격투기 복귀전… “그냥 이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