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추행 폭로 당한 日 유명배우, 부모와 극단적 선택...부모 사망 [엑's 재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유명 가부키 가문 출신 배우 이치카와 엔노스케가 부모와 함께 극단적 시도 후 발견됐다.
18일 여러 일본 매체들은 이치카와 엔노스케가 오전 10시 15분 경 도쿄에 위치한 자택에서 쓰러져 있는 채 발견됐다.
또한 이치카와 엔노스케의 부친과 모친 또한 자택에 쓰러진 채 함께 발견됐다.
18일 오전 일본 매체 '포스트 세븐 뉴스'는 이치카와 엔노스케가 권력을 이용해 동성 배우와 스태프들을 성추행하고, 갑질을 저질렀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일본 유명 가부키 가문 출신 배우 이치카와 엔노스케가 부모와 함께 극단적 시도 후 발견됐다.
18일 여러 일본 매체들은 이치카와 엔노스케가 오전 10시 15분 경 도쿄에 위치한 자택에서 쓰러져 있는 채 발견됐다. 그를 제일 처음 발견한 매니저는 "정신을 잃은 상태"라며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치카와 엔노스케의 부친과 모친 또한 자택에 쓰러진 채 함께 발견됐다. 구급대원 도착 당시 2층 거실에 모친은 숨진 채 있었으며 부친은 의식불명 상태였다. 이치카와 엔노스케는 지하 방에 쓰러져있었다.
결국 이치카와 엔노스케와 부친은 도쿄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부친은 결국 사망했다. 병원에 따르면 이치카와 엔노스케는 현재 의식은 있는 상태다.
이치카와 자택엔 유서로 추정되는 메모가 있었으며 일본 경시청은 이들을 극단적 선택으로 추정, 사건을 조사 중이다.
18일 오전 일본 매체 '포스트 세븐 뉴스'는 이치카와 엔노스케가 권력을 이용해 동성 배우와 스태프들을 성추행하고, 갑질을 저질렀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이치카와는 같은 극단 배우와 그의 공연을 맡은 스태프에게 과도한 성적 스킨십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치카와 엔노스케는 가부키 배우를 가업으로 이어오는 유명 가문의 집안 출신으로, 그의 부친 이치카와 사루노스케 또한 가부키 배우로 활동했다.
사진 = '한자와 나오키' 공식 SNS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다리는 팬 위해"…황영웅 복귀 시동? 어버이날 연습 영상까지 [전문]
- "젠, 새아빠 왔어"…사유리, '결혼 앞둔' 테이 앞 15년 팬심 폭주 (슈돌)
- '김원효♥' 심진화, 대기업 사모님 안 부럽네…어마어마한 집 마당
- 정형돈 "가족들, 나 몰래 두 번 이사…찾아갔더니 집 없어" 황당 (뭉친TV)
- 윤영미, 제주도 자택 공개…"집이 3채, 루프탑도 있어" [종합]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