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반려견 트레킹 축제 21일까지 개최
정길준 2023. 5. 18. 18:24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는 오는 19일부터 3일간 프라이빗 반려견 트레킹 축제 '댕댕트레킹 2023'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댕댕트레킹은 보호자와 반려견이 자유롭게 숲속 트레킹을 즐기는 행사다. 매회 전 객실 매진 기록을 썼다.
올해도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하는 '방구석 세미나', 목줄 없이 뛰어놀 수 있는 '댕댕프리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하이원 홍보부스에서는 펫 관련 시설과 펫푸드 등을 소개하고 반려인들을 위한 각종 체험도 진행한다.
특히 5성급 호텔 조리명장이 선보이는 '펫 오마카세'와 반려인들을 위한 지역 식재료 활용 '하이원 밀키트', '1340 GOURMET' 등 PB상품도 선보인다.
수의사의 일상 건강케어 상담과 한방수의학을 바탕으로 한 반려견의 기질 및 취약 질환 확인, 한약재 14종을 이용한 향주머니 제작 체험도 할 수 있다.
또 해발 1340m 하이원탑까지 펼쳐진 풍경을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곤돌라 '스카이1340' 반려견 전용 캐빈 19기를 상시 운영한다.
김대원 리조트상품개발팀장은 "반려동물 동반 여행문화 개선으로 '하이원 펫클럽'이 보다 더 활성화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하이원 펫클럽은 힐콘도에 위치한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김승우‧홍경민‧김지민 ‘캠핑 인 러브’, 시즌 2로 돌아온다..6월 첫방
- ‘벌써 3번째’ 뷔·제니, 1년 만에 또 열애설…이번엔 ‘파리 데이트’ 포착 [종합]
- 폭행전과 황영웅 복귀하나..소속사 “힘낼 수 있도록 많은 응원‧사랑 부탁”
- 유아인 “대마 지인이 건네 피워”, 코카인은 NO..경찰 구속영장 검토 [왓IS]
- ‘마약 투약’ 돈스파이크, 2심서 징역 5년 구형 “재범 우려 커”
- 구찌의 요란한 민폐 뒤풀이, 사과는 달랑 한줄
- 마필 운송비를 선수가 부담? 승마협회 결정 논란...현재 수락 0명
- 잔디 훼손 우려·날아간 지붕…부산, 4년 만의 A매치 가능할까
- [김희웅의 런웨이] 호날두는 왜 ‘패션 테러리스트’가 됐을까
- ‘개그맨’ 윤형빈, 9년 만에 격투기 복귀전… “그냥 이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