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성 없다"더니…이이경·이미주, 류준열♥혜리 소환한 무대 뒤 '손 쓰담'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이경과 그룹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의 스킨십이 포착되면서 또 다시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근 이이경과 이미주가 지난 2월 열린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2'에 시상자로 함께했던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이이경과 이미주는 그간 꾸준히 '비즈니스'를 강조하면서 열애 가능성을 차단해 왔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도 이미주는 이이경과의 연애 가능성에 대해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건, 가능성이 전혀 없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이이경과 그룹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의 스킨십이 포착되면서 또 다시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근 이이경과 이미주가 지난 2월 열린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2'에 시상자로 함께했던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두 사람이 대기 중 손을 잡는 영상이 퍼지면서 또 한 번 열애설에 휩싸인 것.
두 사람은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함께 출연하면서 '비즈니스 썸' 커플로 사랑받고 있다. 이에 해당 시상식에도 함께 출격하게 된 두 사람은 무대 뒤에서 다정하게 손을 잡거나 손을 쓰다듬는 모습으로 누리꾼들의 의심을 샀다.
해당 영상이 퍼지면서, 공식 커플인 배우 류준열과 혜리가 소환되기도 했다. 두 사람 역시 공개 열애 전, 한 시상식에서 무심코 자연스럽게 손을 잡는 모습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이경과 이미주는 그간 꾸준히 '비즈니스'를 강조하면서 열애 가능성을 차단해 왔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도 이미주는 이이경과의 연애 가능성에 대해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건, 가능성이 전혀 없다"고 밝혔다.
이어 이미주는 "과연 이 사람과 뽀뽀나 스킨십을 할 수 있을까 생각했을 때 '(이)이경 오빠랑은 절대 안된다'는 게 있다"는 말로 부인했다.
이에 앞서 3월에도 이미주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출연 당시 "화제성을 위한 거냐"는 질문에 "그런 거다. 진짜 아무것도 없다. 팬 여러분들 사랑한다. 여러분밖에 없다"며 '아이돌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이경도 유튜브 '조현아의 목요일 밤'을 통해 이미주와의 러브라인을 언급했다. 이미주와의 전화연결에서 조현아는 "이경이 오빠가 널 좋아하는 것 같아"라며 떠봤고, 이미주는 "너무 좋은 오빠지"라고 답했다.
조현아가 "이성적으로는 조금 힘들고?"라 묻자 이미주는 길게 침묵했다. 촬영이라는 걸 눈치챘음을 알게 된 이이경은 "적당히 해 이미주"라며 농담하기도 했다.
반면, 이이경은 이미주에게 설렌 적이 있냐는 질문에 "당연히 있다. 설레지 않고 어떻게 계속 하겠냐"고 답했다. 이에 이미주는 "바보야, 너무 솔직하게 하지 마. 그런 건 우리끼리 해"라며 장난스럽게 반응했다.
또한 미주는 지난 17일 데뷔 9년 만의 첫 솔로 앨범 'Movie Star(무비 스타)'를 발매했는데,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이이경이 특별출연하는 의리를 보이기도 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미주 계정, KBS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원효♥' 심진화, 대기업 사모님 안 부럽네…어마어마한 집 마당
- "젠, 새아빠 왔어"…사유리, '결혼 앞둔' 테이 앞 15년 팬심 폭주 (슈돌)
- 윤영미, 제주도 자택 공개…"집이 3채, 루프탑도 있어" [종합]
- 박지성♥김민지 9살 딸, 영국식 발음 제대로네…폭풍성장 근황
- 정형돈 "가족들, 나 몰래 두 번 이사…찾아갔더니 집 없어" 황당 (뭉친TV)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