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물음표 던진다”…몬스타엑스 주헌, 다큐멘터리 필름 티저 공개

이세빈 2023. 5. 18. 16: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캡처

그룹 몬스타엑스 주헌이 진솔한 매력을 뽐냈다.

주헌은 지난 17일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첫 솔로 앨범 ‘라이트’(LIGHTS) 다큐멘터리 필름 ‘턴 온 더 ‘라이트’’(TURN ON THE ‘LIGHTS’) 티저를 공개했다.

다큐멘터리 필름 티저에서 주헌은 자기 자신에 대한 더욱 진솔한 이야기를 꺼낸다. 영상은 주헌을 향해 켜지는 스포트라이트와 함께 시작된다. 가장 나다운 것을 찾아가는 과정이 고스란히 담긴 영상을 통해 주헌은 “주헌이라는 사람을 정확히 각인시키는 것”이라며 이번 활동의 목표를 밝힌다. 이어 “나는 항상 ‘왜 안돼?’라고 물음표를 던진다”며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한 사람 그리고 아티스트로서의 진솔한 면모를 드러낸다. 

몬베베(공식 팬덤명)가 못 봤던 것들을 하기 위해 본인이 할 수 있는 최대치, 한계를 뛰어넘는 도전에 나선 주헌은 “걱정도 있고 부푼 기대감도 있지만 이겨내야 한다”며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말이 뭔지 아냐? ‘그냥 해’다”는 말로 솔로 데뷔에 임하는 의지를 엿볼 수 있게 한다.

‘라이트’에는 치열한 현실 속에서 자신이 할 수 있는 것들을 실천함으로써 진정한 자유에 도달하고자 하는 열정과 진정성이 담긴다. 주헌은 전곡 프로듀싱으로 트랙 리스트를 채웠다.

한편 ‘라이트’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