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공사, 초등학생 대상 ‘신나는 볼링교실’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양평군과 양평공사는 관내 초등학생들의 체력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물맑은양평볼링센터에서 16일부터 25일까지 총 4회에 걸쳐 '학교 밖 체육활동 - 신나는 볼링교실'을 운영한다.
이번에 운영되는 볼링교실은 양평 관내 초등학교와 공동으로 기획한 사회적 가치 창출 프로그램으로, 물맑은양평볼링센터 프로출신 직원(윤재호 사원, 고영선 사원)들이 직접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양평군과 양평공사는 관내 초등학생들의 체력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물맑은양평볼링센터에서 16일부터 25일까지 총 4회에 걸쳐 ‘학교 밖 체육활동 - 신나는 볼링교실’을 운영한다.
이번에 운영되는 볼링교실은 양평 관내 초등학교와 공동으로 기획한 사회적 가치 창출 프로그램으로, 물맑은양평볼링센터 프로출신 직원(윤재호 사원, 고영선 사원)들이 직접 운영한다. 또한, 볼링교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볼링 매너 △기초 볼링교육 △볼링 게임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 최고 시설을 자랑하는 물맑은양평볼링센터에서 아이들이 직접 체험활동을 할 수 있다.
특히, 처음 진행된 학교 밖 체육활동(신나는 볼링교실)에 참여한 양서초등학교 김기동 교장은 “아이들이 신나는 볼링교실에 참여하여 즐거워하는 모습에 행복했고, 쾌적하고 안전한 프로그램을 제공한 공사 관계자들에게 감사한다”라고 말했다.
양평공사 임청수 시설장은 “앞으로도 학교 밖 체육활동 지원 등 업(業)과 연계한 다양한 ESG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할 예정이며,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도출되는 개선사항 정비를 통해 하반기에는 양평 관내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