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렌트 임동진 목사 초청 명사특강, 밥사랑 잔치 및 선물 전달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는 17일 신한대 K-뷰티소사이어티연구소(소장 최에스더 교수)와 공동으로 탤렌트 임동진 목사 초청 '명사 특강과 밥사랑 잔치 및 선물 전달식'을 개최했다.
월드뷰티핸즈 이사장 장헌일 목사는 인사말에서 "엘드림노인대학을 통해 고독사 제로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서로 의지하고 사랑으로 참여하는 그 마음에 늘 감동과 함께 한다. 의미 있는 삶을 찾아 열심히 배우고 실천하는 어르신들께 힘찬 박수를 보낸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 목사)는 17일 신한대 K-뷰티소사이어티연구소(소장 최에스더 교수)와 공동으로 탤렌트 임동진 목사 초청 ‘명사 특강과 밥사랑 잔치 및 선물 전달식’을 개최했다.(사진)
월드뷰티핸즈는 쪽방촌과 독거 어르신을 밥퍼 사역으로 섬기는 소셜서비스 전문NGO다.
임동진 목사는 강연에서 “어떤 환경과 상황에도 인생을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우리 생명 되신 예수님만 의지하고 나아가자. 참된 소망을 갖고 건강하고 힘차게 살아 가시라”고 권면했다.
월드뷰티핸즈 이사장 장헌일 목사는 인사말에서 “엘드림노인대학을 통해 고독사 제로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서로 의지하고 사랑으로 참여하는 그 마음에 늘 감동과 함께 한다. 의미 있는 삶을 찾아 열심히 배우고 실천하는 어르신들께 힘찬 박수를 보낸다”고 전했다.
엘드림노인대학합창단의 특송에 이어. 송원(월드뷰티핸즈 후원이사) 부부, 현옥철 국제의료봉사회 대표, 한규완 BJU 프레스 코리아 대표, 사진작가 김광용 빛과 예술로 대표, 박창근 찬양선교사 등이 순서를 맡았다.
자원봉사단장 구 훈 장로, 월드뷰티핸즈 장민혁 사무총장, 최세진 영양사와 최세연 해돋는마을 사무국이 참석해 어르신을 섬겼다.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변호사·의사 한인가족’ 총기사고로 잃은 한인목사의 눈물 - 더미션
- 미자립교회 고려냐, 젊은 목회자에 기회 부여냐… 교단 ‘정년 연장’ 딜레마 - 더미션
- 고독사 제로를 향하여… 교회 9곳 모여 ‘원데이 카페’여는 뜻은… 전 세대 외로움 해소 운동
- 65년 타오른 성령의 불꽃 세계를 비추다 - 더미션
- 신문이야? 전도지야?… 중앙일간지 지면 도배한 신천지 - 더미션
- “오후 6시 퇴근합니다”… MZ 교역자 칼퇴에 교회 들썩 - 더미션
- “동성혼 합법화 길 터주는 생활동반자법 철회하라” - 더미션
- 어머니… 몸소 보여주신 기도로 가르쳐주신 말씀으로 오늘도 나아갑니다 - 더미션
- 낯가리던 성도 “내가 강릉 전도왕”… 연합부대 꾸려 7000명 주님께 인도 - 더미션
- 경어체 기본… 전도 대상 공격적 반론엔 “소중한 질문” 대응을 - 더미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