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10년차 커플, 신민아-김우빈의 #발리 #럽스타그램
라효진 2023. 5. 18. 13:49
비인두암을 극복한 김우빈이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활동 기지개를 켜고 있습니다. 그가 주연을 맡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택배기사〉는 공개 3일 만에 글로벌 TOP 10(비영어권 작품) 1위를 차지하며 승승장구하고 있죠. 김우빈은 최근 새 작품 홍보차 오랜만에 출연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4년째 자신과 비슷한 아픔을 겪고 있는 환우들을 위해 기도 중이라는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는데요. 스스로도 투병 기간 다른 사람들의 기도가 힘이 되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또 그만큼, 내내 묵묵히 곁을 지킨 9년차 연인 신민아의 존재도 도움이 됐을 듯해요.
연예계 장수 커플 중에서도 연애 기간이 긴 편인 두 사람이지만, 간간히 전해지는 데이트 목격담 이외에 알려진 러브스토리는 별로 없습니다. 그런 신민아와 김우빈이 최근 함께 인도네시아 발리로 여행을 떠났다고 해요. 공항에서부터 눈에 띄었던 이 커플은 편안한 차림으로 이동하는 광경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신민아와 김우빈은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발리 여행 사진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신민아는 식료품 가게에서 음료수를 고르고 있는 모습을, 김우빈은 식당에 앉아 있는 모습이었죠. 두 사람이 공개한 진짜 '남친짤', '여친짤'이 훈훈함을 자아내는군요. 그 와중에 사진 배경에 나온 사람들의 얼굴을 꼼꼼히 가려 업로드한 김우빈의 세심함도 돋보이네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엘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