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몽골서 양과 소통 시도…"양들 눈빛서 경외심 느껴져"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무지개 8인이 몽골에서 각기 다른 모습으로 아침을 맞는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회원들이 몽골에서 아침을 맞는 모습이 그려진다.
한편, 무지개 8인이 몽골에서 아침을 보내는 방법은 오는 1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기자) '나 혼자 산다' 무지개 8인이 몽골에서 각기 다른 모습으로 아침을 맞는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회원들이 몽골에서 아침을 맞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무지개 회원들은 8인 8색 다채로운 모습으로 몽골에서의 둘째 날을 맞는다. 먼저 여행 기념 현수막부터 패키지여행 코스까지 준비하느라 애쓴 '전 회장' 전현무는 밀려오는 피로함에 곯아떨어졌다가 가장 먼저 기상한다.
특히 숙소에 도착할 때부터 양몰이에 자신감을 내비치던 전현무는 아침에 눈 뜨자마자 양들이 뛰어노는 데로 냅다 질주해 "월월월" 짖는 소리를 내며 강아지에 이어 양들과 소통하는 능력(?)을 공개한다.
그는 "양들의 눈빛에서 경외심이 느껴졌다"고 자신해 과연 전현무가 양들과 어떻게 소통할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여기에 그는 '무토그래퍼(전현무+포토그래퍼)'로 변신해 대지를 놀이터 삼아 뛰어노는 양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는다.
이장우는 긴 이동 거리, 지난밤이 남긴 여운 등에 절여져 있는 회원들과 달리 "땅에서 칭기즈칸 기운을 받은 거 같다"며 몽골 현지화된 모습을 자랑한다. 또 이장우를 비롯한 기안84와 박나래, 키, 코드 쿤스트는 모닝 비주얼 쇼크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키는 '파워 계획형(J)' 답게 게르 체크 아웃을 앞둔 정신없는 와중에도 모닝 스킨 케어 루틴을 착실하게 따르며 부지런하게 자기 관리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후 무지개 8인은 몽골식 조식을 즐기는데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빵에 발라 먹는 소스를 한 입 맛보곤 입을 모아 달달한 소스가 추가되면 더 맛있을 거 같다고 입맛을 다신다. 이어 세 사람은 한국에서 챙겨온 재료를 추가해 몽골식 조식도 팜유 스타일로 즐긴다는 전언이다.
한편, 무지개 8인이 몽골에서 아침을 보내는 방법은 오는 1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C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원효♥' 심진화, 대기업 사모님 안 부럽네…어마어마한 집 마당
- 보아 "이효리, SNS에 미친 언니" 근황 공개
- 박세리, 녹화 中 돌발 상황…비명 지르며 고통 호소
- '김태현♥' 미자, 방송 태도 사과…"불편하셨다면 죄송"
- 정형돈 "가족들, 나 몰래 두 번 이사…찾아갔더니 집 없어" 황당 (뭉친TV)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