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원컴퍼니, 블랙핑크 첫 공식 게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블랙핑크의 첫 공식 게임이 나왔다.
국내 대표 아이돌 게임 제작사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 더 게임'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양대 앱마켓에 글로벌 동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한편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 더 게임'의 글로벌 출시 기념으로, 게임 접속 시 게임 내 포토카드 및 의상을 구매할 수 있는 재화와 블랙핑크 멤버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향후 게임 내 블랙핑크 뮤비 독점 공개
YG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블랙핑크의 첫 공식 게임이 나왔다.
국내 대표 아이돌 게임 제작사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 더 게임’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양대 앱마켓에 글로벌 동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블랙핑크 더 게임’은 이용자가 멀티버스 세계 속 블랙핑크의 프로듀서가 돼 멤버를 성장시키는 육성 퍼즐 소셜네트워크게임(SNG)이다. 블랙핑크 멤버들이 직접 개발 과정부터 의상과 컨셉을 정하는 등 높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직접 가창한 OST의 신곡과 뮤직비디오는 향후 게임 내에서 독점 공개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포토카드를 활용한 새로운 방식의 퍼즐 ▲멤버들의 트레이닝과 사옥을 경영하는 시뮬레이션 ▲나만의 스타일로 꾸민 블랙핑크 아바타로 전 세계 유저들과 소통하는 블랙핑크 월드 등이 특징이다.
정민채 테이크원컴퍼니 대표는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의 매력을 최대한 보여줄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게임으로 글로벌 케이팝(K-POP) 팬덤과 캐주얼 게임 유저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YG 측은 “멤버들이 오랜 기간 공을 들여온 ‘블랙핑크 더 게임’이 드디어 공개됐다”며 “글로벌 팬들이 음악을 듣고 즐기는 것을 넘어 블랙핑크와 교감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 더 게임’의 글로벌 출시 기념으로, 게임 접속 시 게임 내 포토카드 및 의상을 구매할 수 있는 재화와 블랙핑크 멤버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향후 블랙핑크 독점 실사가 담긴 쿠폰 카드 등의 게임 굿즈 상품도 출시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대통령 지지율 40% 돌파…국민 46.9% "한일 정상 위령비 공동 참배, 좋은 결정" [데일리안 여론조
- 최태원·노소영 세 자녀 전원, 이혼 소송 재판부에 탄원서 제출…내용 알려지지 않아
- 여중생과 수차례 성관계 현직경찰, 걸리자 "합의했다고"
- [현장] 광주, '5·18 추모'보단 '尹 규탄'…"군부 독재 아닌 검찰 독재"
- 국민 57.9% "김남국 의원직 사퇴해야"…이재명 대표 사퇴 여부는 팽팽 [데일리안 여론조사]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최민희, 급기야 정치적 공개 '살인예고'?…"비명계 움직이면 죽이겠다"
- 군, 북한 쓰레기풍선 살포에 "인내심 시험 말라"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따뜻한 마음으로" 눈물 삼킨 지바롯데, 사사키 MLB 도전 지원…팬들도 박수로 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