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돼서 아쉬웠지? …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썸즈업 가족축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오는 21일, 28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 '썸즈업 가족 축제'를 개최한다.
지난 14일 시작된 가족 축제는 호우로 인해 어린이날 행사가 취소되며 아쉬움이 컸을 어린이들을 위해 계획됐다.
오는 21일과 28일로 이어지는 썸즈업 가족 축제는 체험존, 놀이존, 야외공연, 플리마켓, 푸드트럭존 등으로 꾸며진다.
또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는 어린이 승마체험이 가능하고 길이 90m의 사계절 대형 썰매를 탈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오는 21일, 28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 ‘썸즈업 가족 축제’를 개최한다.
지난 14일 시작된 가족 축제는 호우로 인해 어린이날 행사가 취소되며 아쉬움이 컸을 어린이들을 위해 계획됐다.
오는 21일과 28일로 이어지는 썸즈업 가족 축제는 체험존, 놀이존, 야외공연, 플리마켓, 푸드트럭존 등으로 꾸며진다.
‘체험존’에서는 희귀 말 전시, 실감형 말 체험, 나만의 로봇 말 목장, 말 펄러비즈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말 테마 체험과 김해시 도예협회가 진행하는 물레 체험, 도자기 만들기를 할 수 있다. 에코백 꾸미기와 머그컵 만들기 등의 디자인 체험도 가능하다.
‘놀이존’은 에어바운스, 미니 기차, 미니 바이킹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고 물고기 잡기, 달고나 만들기 등의 체험 놀이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할 수 있다.
‘야외공연’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인형극, 치어리더, 버스킹, 태권도 공연, 탱고, 팝페라, 마술쇼, 비보이 공연이 쉼 없이 펼쳐진다.
참여형 공연인 랜덤 플레이 댄스 경연대회, 렛츠런 골든벨, 가족 노래자랑에는 어린이와 가족이 직접 참여할 수 있다.
가벼운 물놀이가 가능한 ‘바닥분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운영되며 매 정각 시작돼 30분간 가동한다. 그 밖에 구경하는 재미가 가득한 ‘플리마켓’과 놀러 온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놀이공원 먹거리’들도 준비돼 있다.
또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는 어린이 승마체험이 가능하고 길이 90m의 사계절 대형 썰매를 탈 수 있다. 일요일에는 부산에서 펼쳐지는 경주마들의 승부도 직접 볼 수 있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에 7억 빼돌리기도"…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아시아경제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은 괴물?…"자식 전지훈련도 못 가게하고" - 아시아경제
- "일본 카페서 핸드폰 충전하면 잡혀갑니다" - 아시아경제
- "여성 연락처만 100여개…세금만 70억 내는 남편, 성매매 중독자" - 아시아경제
- "한 달에 150만원 줄게"…딸뻘 편의점 알바에 치근덕댄 중년남 - 아시아경제
- "주연은 200억도 받는데" 3000원 안되는 시급 10% 삭감에 발끈한 中 단역배우들 - 아시아경제
- 암 치료에 쓰라고 2억 모아줬더니 새 집 산 20대…분노한 中 누리꾼 - 아시아경제
- "흠뻑 젖은 티셔츠 무려 12장"…공항서 딱 걸린 여대생 무슨 일? - 아시아경제
- 조종사들도 기다렸다가 '찰칵'…송혜교 닮았다는 中 여성 파일럿 - 아시아경제
- 과일 아직도 비싼데…올 겨울 이 과일 먹어야 하는 이유 - 아시아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