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문화재단, 싱어롱콘서트뮤지컬 '무지개 물고기'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양구문화재단은 가정의 달을 맞아 싱어롱 콘서트 뮤지컬 '무지개 물고기' 공연을 마련했다.
20일부터 이틀간 양구문화복지센터 공연장에서 막을 올리는 뮤지컬 '무지개 물고기'는 어린이 추천 도서인 마르쿠스 피스터의 그림동화를 원작으로 바닷속 친구들을 통해 바라보는 친구들과의 나눔과 화합을 다룬 뮤지컬이다.
공연문화 활성화 증진을 위해 관람료는 무료이며, 자세한 내용은 양구문화재단 홈페이지을 참고하거나 양구문화재단 축제공연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부터 이틀간 양구문화복지센터 공연장에서 막을 올리는 뮤지컬 ‘무지개 물고기’는 어린이 추천 도서인 마르쿠스 피스터의 그림동화를 원작으로 바닷속 친구들을 통해 바라보는 친구들과의 나눔과 화합을 다룬 뮤지컬이다.
뮤지컬은 관객과 함께 노래하고, 춤추며 만들어가는 국내 최초 싱어롱 콘서트 뮤지컬로, 환상적인 무대와 신비로운 바다 영상으로 상상력을 자극하는 등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예매는 양구문화재단으로 전화로 가능하며, 선착순 300명까지 입장해 관람할 수 있다.
공연문화 활성화 증진을 위해 관람료는 무료이며, 자세한 내용은 양구문화재단 홈페이지을 참고하거나 양구문화재단 축제공연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구=한윤식 기자 nssysh@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행 뺑뺑이’ 지쳐 “카드 발급, 그냥 할게요” [별따기 된 허그대출②]
- 조용히 움직이는 비명계, 이재명 재판 예의주시하며 기회모색
- 전공의·의대생 등에 업은 의협 비대위…‘의대 증원 백지화’ 강공
- 서울시 추진 ‘외국인 마을버스 기사님’…의사소통‧이탈 우려도
- ‘이재명 유죄’에 한숨 돌린 국민의힘…“정신 차리고 쇄신할 때”
- “환율 우대 어떻게 돼요?” AI 은행원에 환전 해보니
- “수능 끝났으니 예뻐지자” 수험생 유혹하는 성형광고 성행
- 펀드투자도 미국으로 ‘헤쳐모여’…‘트럼프 2기’ 수혜주 주목
- 관광객 풍년에도 호텔업계 울상…힘 못쓰는 신라·롯데
- ‘흑백요리사’ 열풍 어디까지…가열되는 유통가 ‘미식 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