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 새아빠 왔어"…사유리, '결혼 앞둔' 테이 앞 15년 팬심 폭주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사유리가 최애 가수 테이를 만난다.
이날 방송에서 젠과 사유리는 1400여 명의 지원자가 모인 전국노래자랑 부천 예선에 도전한다.
한편, 사유리는 전국노래자랑 본선 무대에서 본인의 최애 가수인 테이와 뜻밖의 만남을 가진다.
평소 15년차 테이의 찐팬이라고 공공연히 밝혀온 사유리는 초대가수로 등장한 테이와 만나자마자 "젠, 새아빠 왔어"라고 말하며 폭주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기자) 방송인 사유리가 최애 가수 테이를 만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77회는 '새로운 시작 너와 함께' 편이 그려지는 가운데 '전국노래자랑-부천 편'의 예선전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특히 이번주는 래퍼 넉살이 내레이터로 참여한다.
이날 방송에서 젠과 사유리는 1400여 명의 지원자가 모인 전국노래자랑 부천 예선에 도전한다. 앞서 사유리와 젠은 가수 육중완에게 특별 노래 강습을 받는 등 만반의 준비를 갖췄지만, 예선 현장에서 실력 있는 참가자들의 초고속 탈락의 행렬에 초조함을 감추지 못한다.
영혼 광탈 지경에 이른 엄마 사유리와는 달리 젠은 천하 태평하게 주변 참가자들에게 합격 엿을 전달하는 등 '응원 요정' 활약을 뽐낸다고 해, 예선전에 임하는 사유리·젠 모자의 극과 극 모습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사유리는 앞서 무대를 치른 참가자들에게 꿀팁을 전수받기도 한다. 사유리는 "무조건 임팩트 있게"라는 말을 아로새기며, 실력을 통한 수상보다 일찌감치 '인기상'을 목표로 정해 웃음을 자아낸다고.
그러나 정작 무대에 오른 사유리가 긴장감에 실력 발휘를 제대로 못하자 젠이 나서 '본투비 무대 체질'을 발휘, 심사위원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젠은 엄마 사유리가 '호랑나비'를 부르자 사유리가 들고 있던 마이크를 쟁취해 완벽한 코러스를 넣는가 하면 가사에 맞춰 빙글뱅글 도는 안무로, 사유리가 원했던 '임팩트 있는 무대'를 만들어 낸다고. 거침없는 스타성으로 '음치 엄마' 사유리를 구해낸 젠의 예선 무대 비하인드에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사유리는 전국노래자랑 본선 무대에서 본인의 최애 가수인 테이와 뜻밖의 만남을 가진다.
평소 15년차 테이의 찐팬이라고 공공연히 밝혀온 사유리는 초대가수로 등장한 테이와 만나자마자 "젠, 새아빠 왔어"라고 말하며 폭주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테이는 오는 29일 1살 연하의 비연예인 연인과의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젠은 테이를 "삼촌"이라고 부르며 엄마 사유리의 헛된 꿈을 좌절시켜 웃음을 더한다는 전언이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1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원효♥' 심진화, 대기업 사모님 안 부럽네…어마어마한 집 마당
- 보아 "이효리, SNS에 미친 언니" 근황 공개
- 박세리, 녹화 中 돌발 상황…비명 지르며 고통 호소
- '김태현♥' 미자, 방송 태도 사과…"불편하셨다면 죄송"
- 정형돈 "가족들, 나 몰래 두 번 이사…찾아갔더니 집 없어" 황당 (뭉친TV)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