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블리즈컨’, 3년 만에 오프라인 개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 커뮤니티를 위한 축제 '블리즈컨(BlizzCon)'이 3년만에 오프라인으로 돌아온다.
블리즈컨은 블리자드가 개최하는 자체 게임 행사로, 자사 게임에 대한 신규 정보를 공개한다.
블리자드는 "블리즈컨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유대와 우정을 기리는 축제의 장"이라며 "친구들과 행사장 곳곳을 누비며 좋아하는 게임 속 세계에 어떤 새로운 모험이 펼쳐지는지 확인할 수 있다. 모든 것들은 팬들을 위해 마련된다"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리자드 커뮤니티를 위한 축제 ‘블리즈컨(BlizzCon)’이 3년만에 오프라인으로 돌아온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블리자드)는 블리즈컨을 오는 11월 3일과 4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블리즈컨은 블리자드가 개최하는 자체 게임 행사로, 자사 게임에 대한 신규 정보를 공개한다. 2020년부턴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대체되거나 취소됐다.
블리자드는 “블리즈컨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유대와 우정을 기리는 축제의 장”이라며 “친구들과 행사장 곳곳을 누비며 좋아하는 게임 속 세계에 어떤 새로운 모험이 펼쳐지는지 확인할 수 있다. 모든 것들은 팬들을 위해 마련된다”고 소개했다.
한편 입장권 정보, 코스프레 및 기타 대회 정보 등을 비롯한 블리즈컨에 대한 자세한 사항들은 내달 공개될 예정이다.
성기훈 기자 misha@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주인도 부동산도 질색...‘중기청 100%’ 매물 어디에 있나요 [별따기 된 허그대출 ①]
- ‘다이소’ 급성장에 온라인 투자했지만…“테무에도 밀리는 배송 서비스”
- 경찰 “G밸리 3단지는 접근로 부족...교통체증 해결 더 이상 미룰 수 없어” [쿠키인터뷰]
- 北김정은 “핵무력 한계 없이 강화…전쟁준비 완성에 총력 집중할 것”
- 한국 야구, 프리미어12 4강행 끝내 좌절…B조 일본‧대만 조 1‧2위 확정
- 尹대통령 지지율 23.7%, 3주만에 ‘깜짝 반등’ [리얼미터]
- 빗속의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결코 죽지 않아”
- “출근길 열차 지연 되나”…철도노조, 오늘부터 준법투쟁
- 2ml도 잘 팔린다…10·20대 겨냥 ‘소용량 화장품’ 인기
- 尹대통령, G20 정상회의 참석위해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