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커뮤니티 모두 갖춘 ‘팔방미인’ [Book in Book]
e편한세상동탄파크아너스는 동탄2신도시의 신주거문화타운에 위치한다. 동탄2신도시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 인덕원~동탄선, 트램 등 굵직한 교통망 호재로 수도권 내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가구 내부는 e편한세상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이 집약된 ‘C2 하우스’ 혁신 설계가 도입됐다. 입구에는 다양한 물품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현관 팬트리가 설치됐다.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로 배치할 수 있는 원스톱 세탁존이 들어선다. 또 안방 전면 발코니에 배치되던 실외기실을 후면으로 배치해 소음을 차단한다. 가구 배치와 공간감을 극대화한 확장형 안방도 특징이다.
이어 생활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 시설을 다수 확보했다. 최상층에는 도심과 자연의 전망을 누릴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가 배치될 예정이다. 문화생활을 원하는 가구를 위한 패밀리 시네마, 계절에 상관없이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실내 키즈 체육관이 들어선다. 더불어 테라스형 게스트하우스와 단지 내에서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그린 카페, 건식 사우나를 갖춘 피트니스 등 입주민을 위한 고급 커뮤니티 시설도 추가로 배치된다. e편한세상동탄파크아너스는 분양가상한제 적용 대상 단지다. 입주민은 1·3 부동산 대책 발표에 따른 각종 규제 완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동탄2신도시는 최대 8년이던 전매 제한이 3년으로 줄었다. 2024년 11월 입주와 동시에 전매가 가능하다. 실거주 의무, 1주택자 기존 주택 처분 의무가 폐지될 예정인 점도 호재다.
Copyright © 매경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