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디지털 주식상품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진투자증권이 디지털 주식상품권을 출시했다.
18일 유진투자증권은 투자자들의 투자 저변 확대를 위해 '디지털 주식상품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은 주식상품권을 구입한 고객을 위해 '3% 추가 지급 혜택'도 마련했다.
고객이 유진투자증권 MTS 'Smart챔피언' 앱(App)을 통해 주식상품권 등록 시 구입가의 3%에 해당하는 금액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오민지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디지털 주식상품권을 출시했다.
18일 유진투자증권은 투자자들의 투자 저변 확대를 위해 '디지털 주식상품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주식상품권은 1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 등 3종으로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현재는 국내주식 투자에 사용할 수 있다. 다음달 중으로는 해외주식과 금융상품 투자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상품권은 특별한 조건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고 가족, 친구 등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주식상품권을 구입한 고객을 위해 '3% 추가 지급 혜택'도 마련했다. 고객이 유진투자증권 MTS 'Smart챔피언' 앱(App)을 통해 주식상품권 등록 시 구입가의 3%에 해당하는 금액이 추가로 제공된다. 월 최대 10만원 한도로 등록이 가능하다.
주식상품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오민지기자 omg@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