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 스포츠 청춘물 주인공에 잘 어울리는 아이돌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진이 스포츠 청춘물 주인공에 잘 어울리는 아이돌로 뽑혔다.
최근 '아이돌픽(idolpick)'은 스페셜 투표 "스포츠 청춘물 주인공으로 잘 어울리는 아이돌"을 진행했다.
이 투표는 5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됐으며, 방탄소년단(BTS) 진은 총 2만 6376픽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진은 5월 1주 차 위클리 투표와 2주 차 위클리 투표에서도 남자 아이돌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이 스포츠 청춘물 주인공에 잘 어울리는 아이돌로 뽑혔다.
최근 '아이돌픽(idolpick)'은 스페셜 투표 "스포츠 청춘물 주인공으로 잘 어울리는 아이돌"을 진행했다. 이 투표는 5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됐으며, 방탄소년단(BTS) 진은 총 2만 6376픽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진은 5월 1주 차 위클리 투표와 2주 차 위클리 투표에서도 남자 아이돌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그는 101회차 서대문 전광판 서포트 대상자로 선정됐다.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5호선 서대문역에 위치한 초대형 옥상 전광판에서 그의 영상이 송출될 예정이다.
한편, 진은 지난해 12월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해 기초군사훈련을 마쳤으며, 현재는 일병으로 진급해 조교로 복무 중이다.
사진 = 빅히트뮤직, 아이돌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하니는 무슨 죄? '민폐' 전락한 '구찌쇼 뒤풀이' [엑's 이슈]
- '하시3' 서민재, 대기업 정비사→필로폰 투약…끝나버린 유명인의 삶 [엑:스레이]
- 박세리, 녹화 中 돌발 상황…비명 지르며 고통 호소
- '김태현♥' 미자, 방송 태도 사과…"불편하셨다면 죄송"
- 정형돈 "가족들, 나 몰래 두 번 이사…찾아갔더니 집 없어" 황당 (뭉친TV)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