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팬클럽, 대전 아동양육시설 아동 위해 물품 나눔 실천…선한 영향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 대전 팬클럽이 나눔을 실천했다.
최근 이찬원 팬클럽 '대전찬스'는 이찬원의 'ONE DAY' 대전 콘서트를 앞두고 (사)대전광역시아동복지협회(회장 양승연)에서 다양한 품목을 기부하는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5월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대구 엑스코 5층 컨벤션홀에서 '2023 이찬원 콘서트 ONE DAY'(이하 'ONE DAY') - 대구를 성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 대전 팬클럽이 나눔을 실천했다.
최근 이찬원 팬클럽 '대전찬스'는 이찬원의 'ONE DAY' 대전 콘서트를 앞두고 (사)대전광역시아동복지협회(회장 양승연)에서 다양한 품목을 기부하는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는 2021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나눔 행사다.
그들은 이찬원의 KBS 2TV '편스토랑' 우승 상품인 찬또떡갈비치즈버거, 진또배기맵싹 삼각김밥, 진또배기마늘 계란프라이짜장김밥, 음료 1,000세트 등을 기부했다.
대전광역시아동복지협회는 이번에 받은 후원 물품을 아동양육시설 13곳에 전할 계획이다.
양승연 회장은 팬클럽 회원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진심을 다해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을 보며, 응원하는 가수를 향한 진정성을 느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이런 마음을 받은 아이들이 사랑 속에서 더욱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5월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대구 엑스코 5층 컨벤션홀에서 '2023 이찬원 콘서트 ONE DAY'(이하 'ONE DAY') - 대구를 성료했다.
대구 공연을 성료한 이찬원은 5월 20-21일 대전, 6월 9-10일 부산, 6월 24-25일 고양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서울, 춘천, 대구 등 지금까지 진행된 높은 퀄리티의 공연들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사진 = 초록뱀이엔엠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영♥' 박군, 안타까워 어쩌나…"사람을 한 명 잃었다"
- 박보미 "15개월 子, 심정지 후 심폐소생술…깊은 잠에 빠졌다"
- '이수♥' 린, 제주 대저택 공개…으리으리한 규모
- '김태현♥' 미자, 방송 태도 사과…"불편하셨다면 죄송"
- 정형돈 "가족들, 나 몰래 두 번 이사…찾아갔더니 집 없어" 황당 (뭉친TV)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