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러' 주원, 부모 죽인 김재철 정체 알고 분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주원이 김재철이 자신의 부모를 죽인 살인범이라는 사실을 눈치챘다.
17일 방송된 tvN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11회에서는 황대명(주원 분)이 조흰달(김재철)의 정체를 알고 분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황대명은 조흰달이 자신의 부모를 죽인 범인이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황대명은 "김영수"라며 분노했고, 조흰달은 "건드리지 마. 건드린 순간 끝이야"라며 못박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주원이 김재철이 자신의 부모를 죽인 살인범이라는 사실을 눈치챘다.
17일 방송된 tvN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11회에서는 황대명(주원 분)이 조흰달(김재철)의 정체를 알고 분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조흰달은 황대명의 집에 침입했다. 황대명은 조흰달이 자신의 부모를 죽인 범인이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황대명은 "누구야. 너한테 사주한 그 새끼 누구야"라며 추궁했고, 조흰달은 "누구겠어?"라며 쏘아붙였다. 황대명은 "김영수"라며 분노했고, 조흰달은 "건드리지 마. 건드린 순간 끝이야"라며 못박았다.
특히 조흰달은 황대명과 몸싸움을 벌이던 중 창문 밖으로 떨어졌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영♥' 박군, 안타까워 어쩌나…"사람을 한 명 잃었다"
- 박보미 "15개월 子, 심정지 후 심폐소생술…깊은 잠에 빠졌다"
- '이수♥' 린, 제주 대저택 공개…으리으리한 규모
- '김태현♥' 미자, 방송 태도 사과…"불편하셨다면 죄송"
- 정형돈 "가족들, 나 몰래 두 번 이사…찾아갔더니 집 없어" 황당 (뭉친TV)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