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렬 "드라마에서는 고딕체 느낌...실제로는 허당"(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전광렬이 실제 성격을 언급했다.
1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짤메이커' 특집으로 꾸며져 전광렬, 황제성, 한해, 츄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에 전광렬은 "드라마를 하다보면 항상 근엄하고 고딕체같은 느낌이다. 실제로 성격은 허당"이라고 말하며 "제가 예능에 몇 번 출연 안했는데 반응이 좋았어서 신기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전광렬이 실제 성격을 언급했다.
1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짤메이커' 특집으로 꾸며져 전광렬, 황제성, 한해, 츄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스페셜 MC로는 주현영이 함께했다.
이날 방송에서 '라스' MC들은 전광렬의 출연에 "예능에 출연을 잘 안하시는데 '라스'에 출연한 이유가 있느냐"고 물었다.
이에 전광렬은 "드라마를 하다보면 항상 근엄하고 고딕체같은 느낌이다. 실제로 성격은 허당"이라고 말하며 "제가 예능에 몇 번 출연 안했는데 반응이 좋았어서 신기하다"고 말했다.
전광렬과 친분이 있는 김구라는 "전광렬 씨가 실제로는 트렌드에 민감하고 도전하는거 좋아하고 그렇다. 젊은 친구들하고 소통하는거 좋아한다"고 거들었다.
사진=MBC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영♥' 박군, 안타까워 어쩌나…"사람을 한 명 잃었다"
- 박보미 "15개월 子, 심정지 후 심폐소생술…깊은 잠에 빠졌다"
- '이수♥' 린, 제주 대저택 공개…으리으리한 규모
- '김태현♥' 미자, 방송 태도 사과…"불편하셨다면 죄송"
- 정형돈 "가족들, 나 몰래 두 번 이사…찾아갔더니 집 없어" 황당 (뭉친TV)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