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째 무직' 원혁, 이용식 사위로 인정받고 행사장도 동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용식의 딸 이수민이 근황을 전했다.
16일 이수민은 "오빠 아빠 두빠랑 울산으로 행사가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같은 차의 앞, 뒤 좌석에 앉아 함께 행사장으로 가고 있는 이용식과 원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이수민은 본격적으로 SNS를 통해 자신의 가족과 함께 하는 원혁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이용식의 딸 이수민이 근황을 전했다.
16일 이수민은 "오빠 아빠 두빠랑 울산으로 행사가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같은 차의 앞, 뒤 좌석에 앉아 함께 행사장으로 가고 있는 이용식과 원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원혁은 '조선의 사랑꾼'에서 이용식에게 결혼을 허락받으며 예비 사위로서 정식으로 인정받았다. 이에 이수민은 본격적으로 SNS를 통해 자신의 가족과 함께 하는 원혁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에 더해 이수민은 원혁의 메이크업을 직접 해주는 모습을 보여 벌써부터 내조퀸의 면모를 보였다.
트로트 가수로의 도전을 시작하기 전, 직업은 뮤지컬 배우라고 나와있으나 지난 2017년 공연을 마지막으로 활동이 없어 사실상 무직이라고 여겨졌던 원혁.
하지만 결혼을 승낙받은 데 이어 예비 장인어른인 이용식과 함께 행사를 소화하는 달라진 모습에 누리꾼들은 "너무 보기 좋다", "잘 되시길 기도합니다", "돈 많이 벌어 행복하게 사세요" 등 응원의 목소리를 보냈다.
사진 = 이수민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영♥' 박군, 안타까워 어쩌나…"사람을 한 명 잃었다"
- 박보미 "15개월 子, 심정지 후 심폐소생술…깊은 잠에 빠졌다"
- '이수♥' 린, 제주 대저택 공개…으리으리한 규모
- '김태현♥' 미자, 방송 태도 사과…"불편하셨다면 죄송"
- 정형돈 "가족들, 나 몰래 두 번 이사…찾아갔더니 집 없어" 황당 (뭉친TV)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