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날씨] 전국 대체로 흐림...남부지방·제주도 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일(18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남부지방과 제주도를 중심으로 비가 오겠다.
아침부터 밤 사이에는 전북과 경북권남부, 경남권에도 비가 오겠으며, 충청권과 경북북부에는 0.1mm 미만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오전부터 오후 사이 경기동부와 강원영서에는 산발적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고, 아침부터 낮 사이 서울.
새벽부터 아침 사이 중부서해안에는 이슬비가 내리는 곳도 있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일(18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남부지방과 제주도를 중심으로 비가 오겠다.
아침부터 밤 사이에는 전북과 경북권남부, 경남권에도 비가 오겠으며, 충청권과 경북북부에는 0.1mm 미만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오전부터 오후 사이 경기동부와 강원영서에는 산발적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고, 아침부터 낮 사이 서울.인천.경기서부에는 0.1mm 미만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예상 강수량은 제주도 20~80mm(많은 곳 제주도산지 100mm 이상), 남해안 10~40mm, 경북권남부, 경남권(남해안 제외), 전북남부, 전남권(남해안 제외) 5~10mm, 울릉도.독도, (18일) 경기동부, 강원영서, 전북북부 5mm 미만이다.
아침 기온은 평년보다 높겠고, 낮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15~20도, 낮 최고기온은 19~25도다.
내일 아침까지 바다 안개가 유입되면서 서해안과 남해안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내외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새벽부터 아침 사이 중부서해안에는 이슬비가 내리는 곳도 있겠다.
제주도(북부.서부 제외)에는 순간풍속 70km/h 이상(산지는 90km/h 이상)으로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면서 강풍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겠다. 그 밖의 제주도와 남해안에도 순간풍속 55km/h 내외로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기 재우니 조용히 해달라"에 총기난사…이웃 5명 살해
- 엘앤에프도 짓는다…LG ·포스코 이어 韓 전구체 메카로
- '한동훈과 설전' 참여연대 "일개 법무장관이 막말…검찰이 통치권 행사하는 나라"
- "계모가 친오빠와 성관계를 강요하며 인분을 먹였습니다" 한 맺힌 호소
- 美 텍사스 총기난사에 한인교포 일가족 3명 사망
- "국민이 주인"…이재명 1심 선고 후, 민주당 '조기대선' 사활
- 이재명, 징역형 부당하다고 하지만…허경영도 허위사실 공표로 징역형
- 이준석 뒤늦은 '尹 공천개입' 주장에…국민의힘서는 "공정했다더니?"
- 그림자까지 분석…‘디테일’이 가르는 요즘 콘텐츠 성패 [D:방송 뷰]
- ‘기적 없었다’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조별리그 탈락…일본·대만 모두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