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젠슨, 바나나킥과 한정판 콜라보 피크닉 굿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스텔세상의 키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터젠슨은 농심의 대표 스낵 바나나킥과 협업해 피크닉 굿즈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캐치볼+파우치 세트'는 피터젠슨의 시그니처 컬러인 퍼플 색상의 공과 바나나킥의 패키지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또 피터젠슨과 바나나킥의 유쾌한 만남을 모티브로 바나나를 메인 테마로 한 피크닉 매트, DIY 레디백 세트, 멜라민 플레이트 세트, 그립톡 등 피크닉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스텔세상의 키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터젠슨은 농심의 대표 스낵 바나나킥과 협업해 피크닉 굿즈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당근이 아닌, 바나나를 사랑한 토끼의 이야기’를 테마로 기획됐다. 토끼는 당연히 당근을 좋아할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나만의 취향과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면서도 특별한 나를 표현하자는 피터젠슨의 키 메시지를 담았다.
한정판 피크닉 굿즈는 나들이 시즌에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바나나킥 에어 소파+파우치 세트’는 실제 바나나킥 과자 모양 형태의 에어 소파로 실용적일 뿐 아니라 아이들의 자유로운 상상력과 호기심을 유발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캐치볼+파우치 세트’는 피터젠슨의 시그니처 컬러인 퍼플 색상의 공과 바나나킥의 패키지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또 피터젠슨과 바나나킥의 유쾌한 만남을 모티브로 바나나를 메인 테마로 한 피크닉 매트, DIY 레디백 세트, 멜라민 플레이트 세트, 그립톡 등 피크닉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피터젠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야외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에게 이번 콜라보 제품이 재미와 실용성 면에서 좋은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모가 친오빠와 성관계를 강요하며 인분을 먹였습니다" 한 맺힌 호소
- 윤석열, 민주당발(發) 호재에 흥분하지 말아야
- 엘앤에프도 짓는다…LG ·포스코 이어 韓 전구체 메카로
- 김남국 사태로 분당까지?…고조되는 민주당 분열
- 젤렌스카 여사, 용산서 윤대통령 만나 '비살상 장비' 지원 요청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강혜경 "명태균, 윤 대통령 당선 도우면 공천 문제없다고 말해"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잘 만났다! 팔레스타인…홈 무승부 굴욕 씻고 8부 능선 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