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X오징어게임"…임지연, '대표님' 이정재 옆 다소곳한 연진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지연이 이정재와의 투샷을 공개했다.
17일 임지연은 "선배님과"라는 글과 함께 이정재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정재는 임지연이 소속된 아티스트컴퍼니의 대표이사이기도 하다.
절친인 정우성과 함께 소속사를 설립한 이정재는 임지연의 드라마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는 등 선배로서, 소속사 대표로서 임지연에 대한 애정을 보여준 적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배우 임지연이 이정재와의 투샷을 공개했다.
17일 임지연은 "선배님과"라는 글과 함께 이정재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더 글로리' 속 악녀였던 박연진과의 정반대되는 다소곳한 포즈와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 한편, 두 사람의 만남만으로도 감탄을 자아냈다.
이정재는 임지연이 소속된 아티스트컴퍼니의 대표이사이기도 하다. 절친인 정우성과 함께 소속사를 설립한 이정재는 임지연의 드라마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는 등 선배로서, 소속사 대표로서 임지연에 대한 애정을 보여준 적이 있다.
그런가 하면, 누리꾼들은 각각 '더 글로리'와 '오징어 게임'이라는 넷플릭스를 대표하는 작품에 나왔다는 공통점이 있는 두 사람의 만남에 "성기훈 연진이 넷플릭스 연합"이라며 환호하기도 했다.
한편, 임지연은 오는 6월 김태희의 복귀작이기도 한 지니 TV 오리지널 '마당이 있는 집'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사진 = 임지연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폭풍성장한 두 아들의 근황 공개…"예쁜 누나 보면"
- '한영♥' 박군, 안타까워 어쩌나…"사람을 한 명 잃었다"
- '이수♥' 린, 제주 대저택 공개…으리으리한 규모
- '김태현♥' 미자, 방송 태도 사과…"불편하셨다면 죄송"
- 정형돈 "가족들, 나 몰래 두 번 이사…찾아갔더니 집 없어" 황당 (뭉친TV)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