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진진 "래퍼인데 노래 많아 난관, 도전하길 잘했다" (드림하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트로 진진이 뮤지컬 '드림하이'에 출연 중인 소감을 밝혔다.
아스트로 진진은 17일 서울 강남구 광림아트센터에서 진행한 뮤지컬 '드림하이' 프레스콜에서 "원래는 래퍼 포지션이어서 걱정을 많이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뮤지컬 '드림하이'에는 음문석, 이승훈, 유태양, 니엘, 진진, 그리, 장동우, 추연성, 전휘, 오종혁, 이현, 정동화, 박규리, 이재이, 표바하, 고창석, 심재현, 성열석, 라준, 태항호, 심현서, 안소명 등이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아스트로 진진이 뮤지컬 ‘드림하이’에 출연 중인 소감을 밝혔다.
아스트로 진진은 17일 서울 강남구 광림아트센터에서 진행한 뮤지컬 ‘드림하이’ 프레스콜에서 "원래는 래퍼 포지션이어서 걱정을 많이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뮤지컬에 데뷔한 아스트로 진진은 뛰어난 재능으로 기린예고에 수석 입학한 해외파 춤꾼이자 현재는 안무가 겸 댄스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제이슨을 연기한다. 틴탑 니엘, 래퍼 그리가 함께한다.
진진은 "원래는 래퍼 포지션이어서 걱정을 많이 했다. 춤과 랩만 해도 된다고 하셔서 하면 되겠다, 별 것 아니구나 했다. 그런데 노래가 많더라. 새로운 난관에 부딪혔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연습생 때 이후로 이렇게 열심히 살아본 적 있을까 할 정도로 모두 고생한 뮤지컬이다 보니 감사한 작품을 만난 것 같고 도전하길 잘했다고 생각했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쇼뮤지컬 ‘드림하이’는 2011년 1월부터 2월까지 KBS 2TV에서 방영한 월화드라마를 원작으로 한다. 주인공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한 뒤인 10년 후 이야기를 그린다.
뮤지컬 ‘드림하이’에는 음문석, 이승훈, 유태양, 니엘, 진진, 그리, 장동우, 추연성, 전휘, 오종혁, 이현, 정동화, 박규리, 이재이, 표바하, 고창석, 심재현, 성열석, 라준, 태항호, 심현서, 안소명 등이 출연한다.
7월 23일까지 공연한다.
사진= 박지영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폭풍성장한 두 아들의 근황 공개…"예쁜 누나 보면"
- '한영♥' 박군, 안타까워 어쩌나…"사람을 한 명 잃었다"
- '이수♥' 린, 제주 대저택 공개…으리으리한 규모
- '김태현♥' 미자, 방송 태도 사과…"불편하셨다면 죄송"
- 정형돈 "가족들, 나 몰래 두 번 이사…찾아갔더니 집 없어" 황당 (뭉친TV)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