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애플 브랜드 페스티벌…최대 20% 할인
이나영 2023. 5. 17. 15: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프는 이달 31일까지 애플 브랜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폰을 비롯한 애플 기기 최신 모델을 특가로 선보인다.
박경환 위메프 디지털브랜드1팀 매니저는 "다양한 애플 제품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프는 이달 31일까지 애플 브랜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폰을 비롯한 애플 기기 최신 모델을 특가로 선보인다. 모델별 5~7% 할인 가능한 쿠폰과 카드 중복 혜택을 더해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주요 상품은 ▲아이폰14 ▲아이폰SE 3세대 ▲맥북에어M2 ▲아이패드 프로11형3세대 ▲애플워치8 등 휴대폰부터 노트북, 태블릿PC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박경환 위메프 디지털브랜드1팀 매니저는 “다양한 애플 제품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계모가 친오빠와 성관계를 강요하며 인분을 먹였습니다" 한 맺힌 호소
- 윤석열, 민주당발(發) 호재에 흥분하지 말아야
- 엘앤에프도 짓는다…LG ·포스코 이어 韓 전구체 메카로
- 김남국 사태로 분당까지?…고조되는 민주당 분열
- 젤렌스카 여사, 용산서 윤대통령 만나 '비살상 장비' 지원 요청
- 이재명 위기에 "비명 죽이겠다"…대안세력 부상 틀어막을 수 있을까 [정국 기상대]
-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 "시위 피해액 최대 54억…동덕여대 총학생회에 손배소 청구해야" [법조계에 물어보니 557]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