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여름 시즌메뉴 열대과일 블렌디드 4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당과 칼로리를 낮춘 열대과일 블렌디드 4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더벤티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 여름의 무더위를 진한 열대과일 음료를 통해 더욱 가볍고 시원하게 날릴 수 있도록 저당, 저칼로리 시즌 메뉴 '치얼스~썸머!'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당과 칼로리를 낮춘 열대과일 블렌디드 4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포스트 코로나 시대 식음료 업계 최대 화두인 헬시플레저 열풍으로 저당, 저칼로리 제품이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더벤티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 여름의 무더위를 진한 열대과일 음료를 통해 더욱 가볍고 시원하게 날릴 수 있도록 저당, 저칼로리 시즌 메뉴 ‘치얼스~썸머!’ 시리즈를 출시한다.
시즌 메뉴는 △상큼한 파인애플과 코코넛이 어우러져 가볍고 산뜻하게 즐기는 파인코코 크러쉬 △고소한 코코넛과 콜드브루가 블렌딩되어 가볍고 부드럽게 즐기는 코코넛커피 쉐이키 △새콤한 라임에 자몽이 블렌딩되어 가볍고 상큼하게 즐기는 라임자몽 크러쉬 △달콤한 포도와 라임의 조합으로 가볍고 시원하게 즐기는 라임포도 크러쉬 4종으로 구성됐다.
더벤티는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5월17일부터 31일까지 신메뉴 구매 후, 더벤티 APP을 통해 빙고를 완성하면 최대 1만원의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벤티 관계자는 “먹는 재미와 건강을 동시에 잡으려는 헬시플레저 기조는 이제 트렌드를 넘어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당과 칼로리를 낮춘 이번 여름 시즌 메뉴를 통해 일상과 더위로 인한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모가 친오빠와 성관계를 강요하며 인분을 먹였습니다" 한 맺힌 호소
- 엘앤에프도 짓는다…LG ·포스코 이어 韓 전구체 메카로
- 김남국 사태로 분당까지?…고조되는 민주당 분열
- "헬스女 엉덩이 골이…" 몰카 찍어 유포한 청원경찰 단톡방
- ‘임창정 소주‧막걸리’ 퇴출 수순…외식사업은?
- "국민께 꼭 알려야"…'이재명 사법리스크' 공세 수위 높이는 국민의힘
- '선거법 위반 1심 징역형' 이재명, 언제쯤 형 확정될까? [법조계에 물어보니 558]
- '단일대오' 절실한데…'당원 게시판' 두고 분란 일으키는 국민의힘 일각
- ‘정년이’ 흥행 이어받을까…주지훈·정유미가 말아주는 로코 ‘사외다’ [D:현장]
- 국제용으로 거듭난 김도영…야구대표팀 유일한 수확